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초등학생 제자와 성관계로 복역 후 결혼한 여교사 암으로 사망 일본반응

초등학생 제자와 성관계로 복역 후 결혼한 여교사 암으로 사망 일본반응

1996년 제자와의 ‘금지된 사랑’으로 논란을 낳았던 미국의 전직 여교사 메리 케이 르투어노(51ㆍ오른쪽에서 둘째)와 지금은 남편이 된 제자 빌리 푸알라우(31). 맨 왼쪽은 둘째 딸 조지아(17), 오른쪽은 첫째 딸 오드리(18).


24년 전 초등학생 제자와의 성관계로 복역, 결혼까지 해 미국에서 화제가 됐던 전직 여교사가 암으로 숨졌습니다.

7일(현지 시각) AP통신과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메리 케이 르투어노의 변호인은 르투어노가 지난 6일 58세의 나이로 자택에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1996년 워싱턴주 시애틀의 한 학교에 재직 중이던 그녀는 34세 때 12세 제자 빌리 푸알라우와 섹스해, 이듬해 첫 아이를 낳았습니다. 당시 르투어노는 네 아이를 둔 어머니로, 남편과는 별거 중이었습니다.

르투어노는 2급 아동 강간 혐의로 기소돼 징역 7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녀는 3개월 복역한 뒤 푸알라우에게 평생 접근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가석방됐으나, 이를 어기고 푸알라우와 다시 성관계를 맺은 것이 적발돼 결국 남은 7년여의 형기를 모두 채웠습니다. 르투어노는 1998년 두 번째 수감 기간 교도소에서 둘째 아이를 낳았습니다.

르투어노는 출소한 이듬해인 2005년 5월 성인이 된 푸알라우와 결혼했지만, 14년 만인 2019년 법적으로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르투아노는 푸알라우와의 관계를 늘 '금지된 사랑'으로 묘사해왔습니다. 둘은 함께 '단 한가지 범죄, 사랑(Only One Crime, Love)'이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8년 자신을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에서도 "푸알라우가 내 아이들의 아버지이자, 내 인생의 남자라는 사실에 죄책감을 느껴야 하느냐"며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푸알라우와 자녀들이 르투어노의 임종을 지켰다고 전했습니다.



ybi *****

드라마 같은 이야기구나. 하지만 마지막은 어쩐지 슬픈 결말이다.

なんてことだ

네 아이를 낳고서도 교원 면허 가지고 있었다니 대단하네. 그리고 이건 이 사람 인생이고 누구도 무슨 말도 할 처지가 아니지

ich *****

결혼하고 나서 이혼했다니 역시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 사랑을 지키는 비결일까.

두 사람은 제멋대로 해서 만족이겠지만 주위 사람들은 어떤 기분이었을까.

sel *****

대단한 이야기입니다만, 현 프랑스 대통령은 어떨까요.

그가 15세 때 담임이었던 현 부인과 관계를 가지고 두 사람의 사이를 걱정하는 그의 부모가 두 사람을 갈라 놓기 위해 이사.

기가 막힌 것은 현 여사는 당시의 남편과 그 사이에서 태어난 어린 아이 둘을 버리고 뒤를 쫓았다.

이 기사의 사람은 형사 처벌을 받았지만.

이런 이야기를 볼 때마다 전 남편과 자녀들은 어떤 생각으로 마크롱 씨를 보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fny *****

어째서 그렇게까지 멀리 갔는데 이혼 신청한 것일까?

ㄴryo *****

여성이 55세 때 이혼이군요.

요점은 아줌마가 싫어졌다는 건가요.

슬프네요.

rur *****

예전에 2명이 딸들과 함께 한 인터뷰에서 첫 번째 남편과의 사이에 생긴 4명의 아이들과 제자 사이에 생긴 두 아이는 사이가 좋고, 홀리데이 때는 첫 번째 남편을 제외하고 가족 8명이 보내고 있다고 말했는데 굉장히 놀랐다.

하지만 그녀가 웃는 얼굴로 인터뷰를 하는 반면 제자는 사건 후 알코올과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그 일을 후회하고 있다고 말하는 걸 보니까 불안정한 정신 상태였다.

그녀가 했던 것은 죄라고 생각한다.

yuk *****

기사 중에 있는, 케이트 블란쳇 주연의 영화 '노트 온 스캔들'을 보러 갔습니다.

사건 당시에도 TV에서 꽤 센세이셔널하게 보도된 것 같네요.

예쁜 여성 교사를 남학생이 동경하는 도식은 마크롱 대통령처럼 불변으로 존재해온 것입니다만 일선을 넘어 임신하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1996년에 만난 후 1998년 감옥, 2005년 감옥과 결혼, 그리고 사랑은 견고하게 보였지만 2017년에 이혼에 이르렀다니 변심한 것입니까?

초혼으로 낳은 아이가 특히 불쌍하네요 ...

###

나이차 많은 연상 아내는 아내가 늙어갈 때 남편 측이 식어 대체로 이혼하지요

mgm *****

12세의 아이를 연애 대상으로 볼 수 있는 건가 ...

생각해봐도 감이 오지 않는다.

고교생 정도의 연대라면 음 ... 모르지만 상당히 미소년이었던 것일까.

미성년이 상대인 것도 그렇지만 불륜은 안돼.

재혼할 정도로 진심이었다면 먼저 남편과 이혼한 후가 아니면.

출처 小6と性的関係、服役後に結婚した小学校教師が死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