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데이트앱으로 만난 여성의 돈을 갈취 28세 무직 남성 일본반응

데이트앱으로 만난 여성의 돈을 갈취 28세 무직 남성 일본반응


데이트앱으로 알게 된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 뒤 현금을 가로챈 혐의로 28세 남자가 다시 체포됐습니다. 남자는 비슷한 수법으로 범행을 반복했고, 벌써 7번째 체포입니다.

다시 체포된 것은 기후시의 무직 · 深谷迦南 용의자(28. 사진)입니다.

범인은 2018년 5월, 데이트 어플로 만난 26세 여성에게 "비트코인으로 수익을 늘려 주겠다" "전 여친 남편에게서 위자료를 청구받았다"라고 거짓말해 총 현금 110 만엔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조사에 대해 그는 "전 여친 남편으로부터 위자료를 청구되었다고 말하며 현금을 가로챈 기억이 없다"고 혐의를 일부 부인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深谷는 다른 남자의 사진과 여러 가명을 사용하여 결혼을 전제로 여성과 교제한 뒤 돈을 가로챘다고 보여집니다.

深谷는 다른 여성 5명에게서 비슷한 수법으로 총 1000만엔 이상을 가로챈 혐의로 전에도 5번 기소됐었습니다.

che *****

어떤 의미 대단하네.

속이는 쪽도 속이는 쪽이지만, 속는 쪽도 속는 쪽일까.

정직한 기업의 영업직이라도 하면 실적을 올릴 거라 생각하는데 ....

뭐, 고객을 아무렇지도 않게 속일 것 같은 인간이므로 기업 입장에서도 스팸이겠지만.

aki *****

어떤 의미에서는 사람을 속이는 재능이지만 기술이 있는 것이다.

그리고 여성을 유치하는 입담도 있을지 모른다. 이야기가 맞고 즐겁다고 생각해도 돈 이야기를 한 시점에서 이별하는 것이 좋다.

여성과 만나고 싶다, 친해져서 그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그 상대 여성의 돈 씀씀이에 무심할 리가 없다.

그렇지 않아도 자신의 외상을 직접 지불하지 못하고 아직 만나본 적도 없는 여자에게 돈을 빌리는 사람에게 앞으로의 인생을 맡기다니 생각이 없다.

ssk *****

결혼 전제로 돈을 요구하는 상대와 진지하게 교제하는 위험을 생각하는 편이 좋다. 함께 하는 사람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도 이해하지만, 애초에 데이트앱이 위험한 곳이라는 인식을 가져야 한다. 다소 비용이 들더라도 결혼 상담소에서 만나야 한다. 자기 책임을 져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간편한 만남에 주의하라.

姪美凛 入浴

이런 멋지지도 않은 얼굴에 속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깜짝.

d11 *****

꽃미남 가짜 사진에 속았다고 하지만, 돈 이야기가 되면 정말 신용 있는 상대인지 조금 냉정하게 생각하고나서 하는 쪽이 좋다고 생각한다.

tur *****

28세에 7번이나 체포?

출소가 너무 빠르다고 생각해요

이번에는 20년 구형 해주지 않겠습니까?

*****

데이트 어플 이용하지 말고 비싸도 지역 맞선 서비스 이용하는 것이 안전할지도.

tom *****

4, 5년 정도 사귀고 빌려주는 건 차치해도

데이트앱으로 알게 된 정도로

쉽게 돈을 주는 것도 어떨까 생각합니다

속이는 것이 가장 나쁘지만

속는 사람도 반성하지 않으면

아마도 낸 돈은

대부분 써버렸으니까

돌아오지 않지요

이 남자

유사한 수법으로 여러번 잡혔기 때문에

또 감옥에서 나와도

또, 또 반복할 테니

장기간 감옥에 넣지 않으면

iku *****

전과 같은 건 보이지 않으니까 예방이 힘들군요.

몇번이나 같은 범죄를 하는 인물은 공표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경시청 홈페이지인지 뭔지에 얼굴 사진 첨부로.

may *****

언제나 생각한다.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돈을 사기쳐서 잡히는 게 굉장하다!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상환은 무리군. 부모도 성인 자녀의 책임을 묻는 일은 하지 않을 테니 결국 포기하겠지 ...

출처 出会い系アプリ使い何人も騙したか…“結婚前提交際”の女性から現金詐取した疑い 28歳無職の男“7度目の逮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