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가슴 커지는 음식 효과적인 11가지 식품

가슴 커지는 음식 효과적인 11가지 식품
11 Foods to Increase Breast Size Naturally

 

유방이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몇가지 건강 식품이 있습니다. 가슴이 크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들은 에스트로겐 호르몬을 더 생성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크기를 증가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 식품의 소비는 오랜 시간이 지나야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참깨, 아마씨, 콩 등이 에스트로겐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음식에 또 다른 좋은 점은 포
비타민입니다. 이와 함께, 단백질 기반의 음식과 탄수화물도 자연스럽게 가슴을 확대하는 데 필요한 음식입니다. 아래 자연스럽게 가슴 커지는 음식들을 살펴보십시오.

 

0

 

1. 유제품 Dairy products
우유, 요거트 등에는 에스트로겐이 있어 가슴이 조금 더 커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가슴 크기에 필요한 지방 및 단백질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거트는 단백질일 풍부하고 적당량의 지방뿐만 아니라 칼슘과 비타민 A, 비타민 B6, B12가 함유돼 있습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2. 콩 Soy
콩은 가슴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는 제니스테인 및 기타 이소플라본의 원천입니다. 콩, 두유, 두부 등 다양한 형태로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완두콩이 에스트로겐 함량이 높습니다. 한편 콩 단백질의 흡수율이 65%인데 두부 단백질은 95%로 매우 높아 두부로 먹으면 단백질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3. 단백질 많은 음식 Protein Based Foods
우유, 달걀, 건강한 지방, 땅콩 버터, 닭고기 같은 단백질 많은 음식을 섭취하여 가슴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 지방과 더불어 3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은 가슴 뿐 아니라 근육과 내장, 뼈와 피부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4. 견과류 Nuts
견과류 중에서도 피토 에스트로겐이 있는 음식을 먹습니다. 피스타치오, 호두, 캐슈넛, 그리고 밤이 가슴 커지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견과류는 유방 조직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인 오메가-3 지방산이 있습니다. 또한 1주에 땅콩버터를 한 큰 숟가락 이상 섭취한 청소년 여성은 유방암 위험 지표가 되는 가슴 안에 덩어리가 생길 가능성도 현저하게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5. 펜넬과 커민 씨앗 Fennel/Cumin Seeds
전통적으로, 서양에서는 수유부들이 유방 건강을 위해 회향을 사용했습니다. 커민 씨앗은 자연스럽게 가슴을 크게 하는 피토에스트로겐이 풍부합니다. 펜넬은 갱년기 장애와 월경전 증후군 등에도 쓰였으며 여성호르몬 분비에도 도움을 주는 가슴 커지는 음식입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6. 허브 Herb
약초 요법은 유방 확대의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들 중 가슴 크기를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는 홍차와 녹차를 마시면 좋습니다. 동물성 에스트로겐보다 식물성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권합니다. 홍차를 매일 하루 2~3잔 마신 여성들의 경우 조사기간 동안 상피성 난소암 발생률이 대조그룹에 비해 31%나 낮게 나타났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7. 당근 Carrot
이 주황색 채소의 대표적인 효능은 시력보호 및 야맹증 예방이지만 여성의 유방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에스트로겐도 지원합니다. 당근은 비타민 A의 함량이 높으며 수용성 섬유소가 풍부해 변을 부드럽게 하고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효과도 있는 가슴 커지는 음식입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8. 비트뿌리 Beetroots
비트뿌리는 철분이 풍부한 야채입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볼륨을 향상시키고 여성의 성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트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포함돼 있어 젊음의 묘약이라고도 불리며 파이토케미칼이 산화 작용을 막아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9. 녹색잎 채소 Green vegetables
녹색잎 채소는 가슴을 크게 하는 최고의 건강 식품 중 하나입니다. 잎 채소는 자연스럽게 유방 조직을 개선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녹색잎 채소에는 우리 몸의 질병과 노화를 예방하는 식물내재영양소(파이토케미컬)가 풍부한데 신체 대사 작용으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디톡스의 기본 작용을 위해서라도 섭취해줘야 합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10. 과일 Fruits
복숭아, 딸기, 산딸기, 석류 등의 과일은 피토 에스트로겐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은 자연스럽게 가슴을 크게 해주는 최고의 건강 식품 중 일부입니다. 특히 딸기에는 주름살을 막아주는 엘라직산 성분도 함유돼 피부에도 좋습니다.

 

가슴 커지는 음식

11. 와인 Wine
오리건주립대학 연구팀에 따르면 하루에 와인 한 두잔을 즐기는 여성들은 골다공증에 걸릴 위험이 낮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적당한 알콜이 뼈의 건강에 중요한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역할을 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또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은 유방 조직 구축을 도와 가슴 커지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