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magine Dragons - Demons 가사 해석 이매진 드래곤스 번역

Imagine Dragons - Demons 가사 해석 이매진 드래곤스 번역 듣기 뮤비 



Demons


When the days are cold

날은 춥고

And the cards all fold

카드들을 전부 접을 때

And the saints we see

그리고 우리가 보는 성도들은

Are all made of gold

전부 금으로 만들어진 것일 때


When your dreams all fail

네 꿈들이 전부 무너지고

And the ones we hail

우리가 신호를 보내는 사람들은

Are the worst of all

전부 최악이며

And the blood's run stale

오래된 피가 흐를 때


I wanna hide the truth

나는 진실을 숨기고 싶어

I wanna shelter you

너를 피하고 싶어

But with the beast inside

하지만 내부에 짐승을 가지고

There's nowhere we can hide

우리가 숨길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어


No matter what we breed

우리가 사육한다 해도

We still are made of greed

우리는 여전히 탐욕으로 만들어져

This is my kingdom come

이것은 나의 왕국이 되지

This is my kingdom come

이것은 나의 왕국이 되지


[코러스]

When you feel my heat

네가 나의 열기를 느낄 때

Look into my eyes

내 두 눈을 들여다봐

It's where my demons hide

나의 악마가 숨은 곳을

It's where my demons hide

나의 악마가 숨은 곳을

Don't get too close

너무 가까이 가지 마

It's dark inside

어두운 내부에

It's where my demons hide

나의 악마가 숨은 곳을

It's where my demons hide

나의 악마가 숨은 곳을



At the curtain's call

커튼콜[각주:1]이 나올 때

It's the last of all

그것은 최후

When the lights fade out

빛이 점점 희미해지면

All the sinners crawl

모든 죄인이 기어나오지


So they dug your grave

그래서 그들은 네 무덤을 팠어

And the masquerade

그리고 가장하지

Will come calling out

질호할 거야

At the mess you made

네가 만든 문제를


Don't wanna let you down

널 실망하게 하고 싶지 않아

But I am hell bound

하지만 나는 지옥에 묶여있어 

Though this is all for you

이 모든 것은 널 위한 것이긴 해도

Don't wanna hide the truth

진실을 숨기고 싶지 않아


No matter what we breed

우리가 사육한다 해도

We still are made of greed

우리는 여전히 탐욕으로 만들어져

This is my kingdom come

이것은 나의 왕국이 돼

This is my kingdom come

이것은 나의 왕국이 돼


[코러스]


They say it's what you make

그들은 네가 만드는 거라고 말하지

I say it's up to fate

난 운명에 달렸다고 말해

It's woven in my soul

그것은 내 영혼에 엮였어

I need to let you go

난 너를 보내줄 필요가 있어


Your eyes, they shine so bright

너의 두 눈, 그들은 너무 밝게 빛나

I wanna save that light

나는 그 빛을 남겨두고 싶어

I can't escape this now

난 이제 탈출할 수 없어

Unless you show me how

네가 방법을 보여주지 않으면


[코러스]  






Imagine Dragons - Demons 가사해석 이매진 드래곤스 번역 Lyrics 歌詞和訳

  1. 커튼콜: 연극이나 음악회 등에서 공연이 끝나고 막이 내린 뒤, 관객이 환성과 박수를 계속 보내서 무대 뒤로 퇴장한 출연자를 다시 무대 앞으로 나오게 하는 것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