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재물운 올리는 법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재물운 올리는 법



부자가 되고 싶다면 스스로의 노력이 가장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운' 역시 어느 정도 작용한다고 생각하기에 재운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는 분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재물운을 믿는 사람을 바보같다 생각하고, 돈을 얻으려면 운이 아니라 재능과 노력만 필요하다고 생각하던 사람도 돈을 벌어보면 재수라는 것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게 아닌가 의심할 때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같은 일을 해도 잘 되고 또 어떤 사람은 잘 안되죠.


그래서 만약 재운이 오를 가능성이 있다면 시도해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해 부담없이 시험할 수있는 모든 운이 좋아지는 방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1. 지갑

돈에 가장 가까운 물건이라면 역시 지갑입니다. 매일 돈이 출입하는 지갑에서 중요한 것이 바로 색상입니다.

노란색과 금색은 재물운에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나가는 돈도 늘어난다고 알려져 있어, 대성하고 싶은 사람이나 높은 직책에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검은 색 지갑, 분홍색, 흰색, 갈색은 돈을 저축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빨간색이나 파란색, 오렌지색은 별로 좋지 않다고 하는데, 불과 물에 취약한 지폐의 특성상 빨간색과 오렌지색은 불, 파란색은 물과 비슷한 기운이라 재운이 낮아집니다. 또 접는 지갑보다 돈을 펴서 보관할 수 있는 장지갑을 선호합니다. 

 


2. 지폐를 반대로 넣는다

인물의 머리가 아래로 오도록 말이죠. 돈이 도망쳐버리지 않고 들어오기 수월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또 지갑에는 영수증을 되도록 보관하지 말고, 쓸데없는 쿠폰이나 회원카드 등 돈 이외의 잘 안쓰는 물건을 꾸역꾸역 넣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제대로 돈이 들어올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놓고 언제든지 돈을 받아들일 준비를 해 놓으면 더 많은 돈이 들어옵니다.




3. 파워스톤

꽃에 의미를 담은 꽃말처럼 보석도 의미가 부여돼 있습니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중 재물운과 관련된 파워스톤은 루틸쿼츠, 호박, 타이거아이, 시트린 등입니다. 목걸이, 팔찌, 반지 등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4. 집은 깨끗이

현관과 화장실, 침실 등 집안을 깨끗하게 하고 밝은 분위기로 만듭니다. 가난하기 때문에 집이 산만하고 잡동사니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건지, 집이 산만해서 가난한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재운과 집 분위기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방이 엉망이면 물건이 없어져 찾지 못해 어쩔 수 없이 같은 물건을 또 다시 구입하는 일도 자주 있죠. 이것 이야말로 명백하게 재물운이 내려가는 순간입니다. 

풍수도 그렇고, 물리적으로도 방이 더러우면 돈이 줄어드니까 수시로 정리 정돈해 줍시다. 냉장고도 정리돼 있는 게 좋습니다. 



5. 그 외

실제 부자와 접촉, 즉 좋은 기운을 받는 것입니다. 실제 부자인 사람 근처에 있으면 돈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올 가능성이 증가합니다. 

또 성공한 사람은 범인보다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기운을 발하고 있어, 근처에 있는 사람도 재물운이 올라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반대로 부정적인 사람들 틈에 있으면 자신에게도 안 좋은 기운이 올 수 있다는 뜻입니다. 기회가 있다면 부자 그룹에 몸을 두는 것도 운이 좋아지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관엽식물은 동남쪽에 두는 것이 운이 좋아지는 방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