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금전운 상승 부르는법 재운높이는 법 6가지

금전운 상승 부르는법 재운높이는 법 6가지


아래 6가지는 재물운을 올리는 미신으로 전해지는 말들입니다. 물론 제일 중요한 건 본인의 노력이지만, 운수나 풍수지리를 믿거나 신경쓰이는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지갑을 선택할 때

금전운 상승을 위해서는 돈의 거처인 지갑 환경을 잘 간수해야 합니다. 돈만 넣으면 그것으로 됐다고 생각하고, 너덜너덜한 지갑을 쓰는 사람은 재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에게 기분이 좋은 환경을 정비함으로써 돈을 써도 다시 돈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우선 지갑을 고를 때는 장지갑이 좋습니다. 두번 접는 지갑도 쓰기 쉽지만, 돈이 꺾여져서 돈에게 좋지 않다고 합니다. 또 더러워진 지갑은 재수가 없다고 하므로, 지갑의 수명은 3년 정도라 말해지고 있으니 오래 되면 바꾸는 편이 좋습니다. 영수증이나 불필요한 포인트 카드 등은 지갑에서 꺼내고 정리해 두십시오. 또한 가능하면 지폐는 장지갑에, 동전은 동전 지갑에 따로 담는 것이 좋습니다. 지갑의 소재는 가죽이 좋으며 그 중에서도 에나멜 가공처럼 광택이 있는 것은 더 좋습니다. 



2. 파워스톤

파워 스톤의 힘을 빌려서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금전운 업에 효과가 있는 건, 타이거 아이, 루틸쿼츠, 호박, 시트린 등이 있습니다. 다만, 착각해서는 안 되는 것이 금전운 상승 효과가 있는 파워 스톤을 가진디고 쉽게 돈이 들어오는 게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간단하다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 파워스톤을 가짐으로써 몸에 가진 사람이 의욕 등의 파워가 높아지기 때문에 바람이 성취된다는 것입니다. 즉 바로 소원이 성취된다는 게 아니라 자신의 힘을 서포트해준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3. 청소

금전운 상승을 위해서 청소가 필요합니다. 현관은 기가 들어오는 곳이어서 특히 깨끗하게 해놓아야 한다고 합니다. 또 부엌은 재수를 관장하는 장소라고 하므로 재물운을 위해서는 깨끗하게 청소해놓고 물기는 닦아둡시다.

성공한 사람은 화장실 청소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화장실 청소도 금전운에 관계 있다고 합니다. 집 청소라면 당장 실천할 수 있겠지요. 뭔가 많이 쌓여있어 엄두가 안난다면 조금씩 치워보면 어떨까요.



4. 돈에 대한 감사

쇼핑을 하고 지불할 때 돈이 줄어든다고 짜증스럽게 돈을 지불하거나 하지 않고, 돈에 감사하며 기분좋게 지불하는 것이 재물운을 올린다고 합니다.

돈을 기분좋게 주면 친구를 데리고 돌아와 줘 금전운 상승에 도움이 됩니다. 평소 지갑을 청결하게 해두고 부정적인 마음을 갖지 않는 등 돈에게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돈이 원활하게 들어올 수 있도록 하고 돈에 대해서 긍정적인 마음을 가집시다.



5. 재물운과 관계있는 방위는 서쪽과 북쪽

풍수에서는 서와 북의 방향이 금전운과 관계있다고 하는데, 돈은 서쪽에서 들어와서 북에서 모인다고 합니다. 또 돈은 어둡고 조용한 곳을 좋아한다고 하니 북쪽 서랍에 지갑을 보관하면 풍수지리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부엌에 지갑을 놓아선 안 된다는 것입니다. 부엌은 화기가 있어 지갑을 놓아두면 낭비가 늘어난다고 합니다.

재복을 올리려면, 서와 북을 깨끗이 청소하고 서쪽엔 노란 색, 북쪽에는 흰색 물건을 두면 좋다니 장식한다면 참고하십시오.



6. 통장은 북쪽에

풍수에서는 북쪽에서 돈이 모인다고 합니다. 돈을 모은다고 하면 통장이죠. 지갑과 마찬가지로, 통장도 북측에 보관하면 좋습니다. 역시 어두운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금전운 상승을 위해서는 서랍 속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