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미남VS오타쿠. 같은 말을 해도 제일 의미가 다른 녀석이 우승

미남VS오타쿠. 같은 말을 해도 제일 의미가 다른 녀석이 우승

 

 

 

 

1 일본인
미남자 "평범한 여자한테는 흥미 없어"
오타쿠 "평범한 여자한테는 흥미 없어"



3 일본인
미남자 "너와는 차원이 달라"
오타쿠 "너와는 차원이 달라"



4 일본인
미남자 "유치원 교사가 되고 싶어"
오타쿠 "유치원 교사가 되고 싶어"



5 일본인
미남자 "취미는 독서와 음악 감상입니다"
오타쿠 "취미는 독서와 음악 감상입니다"



6 일본인
미남자 "어린 아이는 귀엽네"
오타쿠 "어린 아이는 귀엽네"



7 일본인
미남자 "결혼했어"
오타쿠 "결혼했어"



8 일본인
미남자 "다른 사람이 싫어하는 일을 도맡아 합니다"
오타쿠 "다른 사람이 싫어하는 일을 도맡아 합니다"


11 일본인
미남자 "카페가는 것을 좋아해"
오타쿠 "카페가는 것을 좋아해"



12 일본인
미남자 "나의 신부"
오타쿠 "나의 신부"



13 일본인
미남자 "혼자가 좋아"
오타쿠 "혼자가 좋아"



14 일본인
미남자 "평생 너를 놓지 않을거야"
오타쿠 "평생 너를 놓지 않을거야"



16 일본인
미남자 "넣는다"
오타쿠 "넣는다"



17 일본인
미남자 "남의 취미를 바보 취급하지마"

오타쿠 "남의 취미를 바보 취급하지마"


18 일본인
미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일본인
미남자 "어제 뭐 했어?"
오타쿠 "어제 뭐 했어?"



20 일본인
미남자 "너만 바라보고 있어"
오타쿠 "너만 바라보고 있어"



21 일본인
미남자 "오랜만!"
오타쿠 "오랜만!"



22 일본인
미남자 "하아하아 ............"
오타쿠 "하아하아 ............"

24 일본인
미남자 "내일 한가해 ??"
오타쿠 "내일 한가해 ??"



25 일본인
미남자 "이벤트가 있어서 도쿄에 가"
오타쿠 "이벤트가 있어서 도쿄에 가"



29 일본인
미남자 "나 가슴 작은 사람 싫어하지 않아"
오타쿠 "나 가슴 작은 사람 싫어하지 않아"



30 일본인
미남자 "나 어린애 좋아해"
오타쿠 "나 어린애 좋아해"



31 일본인
미남자 "그만둬!"
오타쿠 "그만둬!"



34 일본인
미남자 "온천 가자"
오타쿠 "온천 가자"


36 일본인
미남자 "무서워할 것 없어, 이리와"
오타쿠 "무서워할 것 없어, 이리와"



37 일본인
미남자 "운동하면 기분 좋아"
오타쿠 "운동하면 기분 좋아"


38 일본인
미남자 "유니클로 자주 입어"
오타쿠 "유니클로 자주 입어"


45 일본인
미남자 "너에게서 눈을 떼지 않아"
오타쿠 "너에게서 눈을 떼지 않아"


47 일본인
미남자 "후훗"
오타쿠 "후훗"



48 일본인
미남자 "취미는 독서입니다"
오타쿠 "취미는 독서입니다"



51 일본인
미남자 "쟤 귀엽다. 어디에 살고 있을까"
오타쿠 "쟤 귀엽다. 어디에 살고 있을까"



52 일본인
미남자 "너 혼자야?"
오타쿠 "너 혼자야?"



53 일본인
미남자 "인생이라고 부를 만한 작품을 만났어"
오타쿠 "인생이라고 부를 만한 작품을 만났어"



54 일본인
미남자 "어제 목욕 안했어"
오타쿠 "어제 목욕 안했어"



56 일본인
미남자 "어제 잠 못잤어"
오타쿠 "어제 잠 못잤어"



57 일본인
미남자 "아 가려워" 긁적긁적
오타쿠 "아 가려워" 긁적긁적



60 일본인
미남자 "미아야? 내가 있으니까 걱정하지마"
오타쿠 "미아야? 내가 있으니까 걱정하지마"



61 일본인
미남자 "잡았다"
오타쿠 "잡았다"

 

23 일본인

이건 전부 우승이잖아

 

 

출처 ; ttp://viper.2ch.sc/test/read.cgi/news4vip/1464619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