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하마사키 아유미 둘째 임신 "결혼 NO" 일본반응

하마사키 아유미 둘째 임신 "결혼 NO" 일본반응


일본 인기가수 하마사키 아유미(42)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는 지난 2일 공식 팬클럽 사이트에 "모두에게"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두번째 천사가 뱃속에서 열심히 자라주고 있다. 대가족이 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임신 기간 등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 소속사 관계자는 스포니치 아넥스 등 현지 매체에 "안정기에 들어섰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월 하마사키 아유미는 지난해 11월 첫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특히 하마사키 아유미가 결혼하지 않은 채 남편을 공개하지 않고 아이의 출산 소식만 알려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하마사키 아유미 아이의 아버지는 연하의 일반인으로 둘째 아이의 아버지 역시 같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mic *****
잊었을 무렵에 화제 투하.
가만히 놔두길 원하는지 떠들길 원하는지 어느 쪽이야.
덧붙여서 4개월은 안정기도 아닌데.


but *****
어째서 남편, 결혼은 공표하지 않는데 임신은 공표하는 것?
위화감 밖에 없다


mom *****
경사스러운 것 같은데 11월에 출산하고 있던 것을 설날에 알리고 이번에도 생일에 "4개월"이라고 보고하기도 하고, 뭔가 집중하도록 할 계산이 보일 듯 말듯 하는 게 좀 ...


deb *****
천사 천사 어이없구나. 출산을 미담 미화하고 자신에 만취하는 모습이 오하마 씨 같다. 육아의 어려움이나 큰일을 모르기 때문에 안이하게 입에 담는 것이다. 하물며 연생이라면 불필요. 아이 낳는 기쁨보다, 엄마가 자신에게 취해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다.


ksm ※※※※※
아이들은 애완 동물이나 패션이 아닙니다.
아이들의 삶에 깃들 각오와 은혜를 간직하고 노력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アンゴルモア
지금까지 뜻 모를 외국인과 입적했다 이혼 반복해 왔는데 말이야. 이번에는 애 만들어 놓고, 게다가 두 사람도 같은 그 댄서인데 입적하지 않는다니 무슨 일? 하는 짓이 의미불명. 40이나 넘은 아줌마가.


997-998
전 남자 친구도 그렇게 말했지만
아이 = 천사라는 표현은, 조금 악랄해 보이는 건 나뿐일까요?
아직, 이랄까, "앞으로 살게 될 아이"예요.
사랑스러운 기분은 이해하지만.


mom *****
"번식력"이라는 단어가 먼저 떠올랐다. 나이부터 굉장한 것.
아이는 낳는 것보다 키우는 것이 훨씬 힘들다. 동행해줄 수 있을까.


jao *****
두 번째 천사가 ,, 본래라면 축하합니다!라고 말해야겠지만 왠지 위화감 밖에 없다.
아버지는 같은 사람이군. 놀랄 수 밖에 없다.


nix *****
본래라면 축하해야 하는 것 같은데, 이렇게까지 축복되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네요. 이것이 한 시대를 풍미한 가희라고 생각하면 뭐랄까. 무엇이 정답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람의 현재 상태는 세간적으로는 찬동을 얻기 힘들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