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일본 여대생 살인사건 30만엔이 이유? 이바라키 현

일본 여대생 살인사건 30만엔이 이유?


지난해부터 소식불통이 된 키쿠치 나츠미(菊池捺未. 사진 좌측). 결국 이바라키 현 카미스 시의 공터에서 싸늘한 사체로 발견된 것은 1월 31일이었습니다. 일본 경시청은 사체 유기 혐의로 히로세 코이치(廣瀬晃一. 사진 우측) 용의자를 체포. 언론들은 일제히 사건을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신문도 텔레비전도 보도하지 않은 "어둠"이 있었습니다.

키쿠치와 히로세는 해외 통신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키쿠치 씨는 히로세에게 사전에 만나는 대가로 일정 금액의 제시를 받은 것 같습니다. 그녀는 돈을 받을 생각에 교통비 밖에 가지지 않고 카미스까지 왔습니다" (동 경찰서)

그런데 "약속"했던 방에서 단 둘이 지낸 뒤에 돈은 받지 못한 데다 눈가리개한 상태에서 차를 타고 먼 곳에서 내리고 말았습니다. 아파트에 돌아온 것은 그 "항의"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결국 돈을 지불은 했지만 금액이 적어서 옥신각신했습니다. 화가 난 키쿠치 씨가 (히로세의) 사진을 찍어 "SNS에 퍼뜨리겠다"라고 소란 시작 ......"(동 경찰서)

그리고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히로세가 키쿠치에게 제시했던 금액은 수십 만엔 혹은 30만엔이었다고 전해집니다.


qua *****

이것이 사실이라면 여성의 측면에도 문제는 있다. 300,000이 목숨의 대가라니 너무하다고 생각한다.

wjw *****

넷계는 잘 모르지만, 최근 화제에 오르는 파파카츠? 이런 사건이 늘고 있는 것 같다. 모르는 놈, 게다가 이성과 안이하게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번엔 방심이 초래한 사건이야. 물론 가해자 쪽이 단연 나쁘지만.

nhn *****

"어, 설마"라는 기사가 아니라 쉽사리 상상할 수있는 충분하게 있을 수 있는 이야기군요. 이런 위험이 있는 것을 주지하는 것은 소중하네요.

tom

신문이나 텔레비전이 보도하지 않아도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상상했을 것이라고.

iou *****

살인은 절대 허용되지 않는 범죄지만, 여성의 행동에도 문제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m * o * k

이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낯선 사람에게 돈을 받으려고 한 이 사람을 동정할 수 없다. 휴대폰으로 알게 된 것 자체가 위험하다고 경계하지 않으면 안된다. 돈을 원한다면 아르바이트하면 된다. 안이하게 생각하지 말라

csr *****

자업자득이야. 부모에게 받은 소중한 몸을 희생해서 얄팍한 생각으로 돈을 얻으려고 한 결과입니다. 희생은 너무 크네

h19 *****

서서히 밝혀지고 있구나 ,,,

exp *****

이 대머리 뚱땡이를 상대로 1발 30만엔인가

정상적으로 생각하면 대머리 뚱땡이가 30만 지불할 리가 없을 것이다.

ㄴrei *****

대머리는 30만 줘도 무리고, 이 여자도 만엔의 가치도 없는지도

ㄴangel

대머리 뚱땡이라도 고수입은 많잖아

ㄴhrs *****

1000 만이라도 무리

第三者の目で・・・

시대일까.

모두 하고 있고, 모르는 사람과 이어지고 만나는 것에 저항이 없는 걸까. .

순간 괜찮겠지라는 기세로 해버리는 것도 젊음일까.

문장에서의 상호 작용으로 좋은 사람이라 생각해서 만나보면 악마였다고 생각하며 후회해도 뒷북.

이번에는 자신도 죽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행동해 주었으면 한다!

na _ *****

보통은 원교 30만엔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이 수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의 외모라면 그럴만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눈가리개도 파격적인 조건 때문에 그녀도 납득한 걸까. 그는 같은 수법으로 몇 명의 여자를 해왔겠지만 대부분의 여성은 포기했겠지.

mst *****

섣불리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이 사실이라면 살해된 여성을 옹호할 수 없다

han *****

데리조차 2만엔 정도가 시세인데 30만은 파격이구나.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

sum *****

말하고 싶지 않지만, 이런 만남은 사건에 연루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

何となく

이렇게 자세한 내용을 자세하게 보도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

범인은 처벌받는 것이 당연하지만

fun *****

진실이라면 보도되어도 어쩔 수 없다

사건의 발단이기도 하고

jiu *****

만남의 대가입니까. 그게 목숨의 대가가 돼버렸다니 너무 너무 무거운 대가네요. 세상 데이트로 쉽게 만나 몸을 허락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지만, 매독 등의 질병에 감염된 사람도 늘고 있고, 더 자신을 소중히 해주었으면 합니다.


nem *****

부모는 충격이 더욱 증폭되는군요 ... 저는 수많은 사건의 방청 해왔지만 피해자가 되는 사람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 일을 방청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당연히 가해자가 가장 나쁘지만 ...

피해자 분들도 돈이 필요하니까 괜찮은 바이트라는 감각이었던 것이다

세상에 좋은 이야기는 없으니까 경험하지 않으면 모르지만 살해되면 경험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아마 피해자는 상당히 강한 어조로 항의한 것입니다 몰린 끝에 범인이 살해했다고 추측합니다

강한 성격인 사람은 자기 방어 능력이 있는 분 이외는 주의해주세요

rev *****

부모는 충격이겠지만, 부모 몰래 위험한 일을 하고 있는 아이는 많다.

언론은 걱정해 보도하지 않는지도 모르지만, 피해 확대를 방지하는 의미에서 보도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상할 수 있는 사건이었다고 생각한다.

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article?a=20190205-00556388-shincho-soc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