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쟁/역사

일본여자 얼굴 사진 조작, 메이지 유신에 이미

 

 

일본여자 얼굴 사진 조작, 메이지 유신에 이미

why japanese are ugly japan maiji photo


일본의 시대를 초월한 날조. 무려 컬러 사진이 나오기도 전인 20세기 초창기부터 최첨단 기술을 통해 대대적 조작... 아니 '수정'에 들어간 날조 전>후의 사진을 비교하면 할 말이 없어진다.

 

일단 이 게이샤 사진은 유명하며, 일본인들이 '우리 일본여자 예쁘지? 그렇지?'하는 <칭찬>을 듣기 위해 외국 사이트에 퍼다나른 결과 구글에도 널리 알려져 있다. 유튜브에서 일본인들이 '자신들은 지금 이렇게 추하지만 우리 조상은 아름다웠다'는 주장을 펼칠 때 반드시 들어가는 사진이며, 구글. 야후재팬 등에서 일본 게이샤 관련 검색을 하면 나옵니다. 그러나 당연히 이것도 그들답게 날조라는 사실...

 

 

위 날조 사진을 본 일본인들의 대사.jpg KAWAI의 대압박

 

子供のタブレットを借りて投稿させて頂きます。
この時代に写真を写せるって極一部の富裕層ですよね。
皆さん品が有りました 品を取り戻したい日本です。
ゴールデンウイークに眼福させて頂きました。
아이 태블릿을 빌려 게시하겠습니다.
이 시대에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것은 극히 일부의 부유층이군요.
여러분 품위가 있었습니다. 품위를 되찾고 싶은 일본입니다.
골든위크에 진기한 것을 보고 즐기게 해줬습니다.


明治期の東京の芸者に美人が多かったのは、武士の没落で 
芸者になった娘が 多かったからだそうです。
深窓の令嬢が芸者になる 悲しいドラマも多かったか^^
메이지 시대 도쿄의 게이샤에 미인이 많았던 것은, 사무라이의 몰락으로
게이샤가 된 아가씨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규중 따님이 게이샤가 된 슬픈 드라마도 많았습니다^^


'一世代前まで、本当に気品がある美男美女っていましたよね。'
現代は平均的で、とってもハズレな人もいないけど、美貌・匂い立つような気品を兼ね備えた人は、全く見なくなりましたね。
若い方達は知らなくて、「へ~、昔の人も結構美人じゃ~ん」なんて思うかも知れません
'1세대 전만 해도, 정말 기품 있는 미남 미녀가 있었군요.'
현대는 평균적으로, 매우 못생긴 사람도 없지만 미모, 향기로운 기품을 겸비한 사람은 전혀 못보게 됐어요.
젊은 사람들은 몰라서, "에~ 옛날 사람들도 상당히 미인이잖아~"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아름다운 조상을 뒀는데 왜 지금 일본인들은 이렇게 추할까? 그 모순을 전혀 깨닫지 못하는 것은 머리가 나쁘다는 증거다. 하지만 자신들도 뭔가 이상하다는 것은 은연 중에 알고 있는지 '요즘 일본 여자는~' 운운을 자주 볼 수 있다. 결코 자신들의 사기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입 밖에 내지 않지만. 일본인은 결코 진실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진실은 자신들에게 전혀 좋을 것이 없기 때문이다.
품위 있는 일본 따위는 애시당초 존재하지도 않았던 것.

 

 

 

 

아직도 일본인들은 유독 저 게이샤 사진을 사골처럼 우려 먹으면서 자신들은 지금은 이 모양(...)이지만 과거에는 아름다웠다는 행복한 환상에 잠겨 있다.
고작 이런 사진들 따위로 온 국민이 선동될 정도니, 일본인들의 지적 수준을 짐작하고도 남는다.

 

위의 사진은 무츠 료코. 메이지 시대 최고 미인이라는데, 서양과 비교해 보니 고작 저 정도가 한 나라의 최고 미녀라는 사실이 부끄러워져 대대적 수정이 이뤄졌다.

당연히 일본여자 얼굴 사진만 조작한 것이 아니다. 일본인의 탈아시아>서구화 작업을 위해 남자도 당연히 다 뜯어고쳤다. 아니 오히려 남자의 경우에는 더 심하다. 이미 동일 인물이 아니다.

 

메이지 시대 사무라이들은 천황을 앞세워 유신에 성공하지만, 어쨌든 국민들을 제압하려면 황가의 신격화가 필수였는데 인간이 아니라 신이라고 우기기에는 천황이 너무 추남이었기 때문에, 국민들을 선동하려면 이런 작업이 필수였다고 생각했던 모양이다. 그 생각이 들어맞아 머리 나쁜 일본인들은 역시 쉽게 속았고, 사진 뿐만 아니라 문서 등 별별 희한한 것들을 전부 조작했다. (문서는 더 쉬웠다. 힘들게 핀셋으로 긁고 시간 들일 필요도 없이 새 종이에 휘갈기거나 인쇄하면 끝)

이미 고대부터 안면 부정 역사 왜곡, 날조에 힘쓰고 있었던 것이다.

 

 

 

왜곡 없는 실제 모습은 이런 인간들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