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마키베리 효능 아사이베리 비교

마키베리 효능 아사이베리 비교

 


화제의 슈퍼푸드가 차례차례 나타나는 가운데, 다음으로 특히 화제 비등중인 것이 "마키베리Maqui berry"입니다. "과일 슈퍼푸드의 왕"이라는 마키베리는 안티 에이징 & 고운 피부에 좋은 데다 다양한 음식과 조합이 가능한 것도 매력.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에 사용할 수 있어 대인기입니다!


 

마키베리는 어떤 과일?

칠레 남부 파타고니아 지방에서 자라는 마키라는 식물의 열매입니다. 블루베리와 비슷한 둥글고 검은 과실을 겨울의 추위가 심한 시기 익힙니다. 마키베리 효능은 옛부터 설사, 소염제, 해열제 등에 사용되는 것 외에 건강 유지를 위해 식품으로 사용된 시기도 있습니다.

 



미용 성분의 마키베리 아사이베리 효능 비교

마키베리는 제2의 아사이베리라고 불리며 비교되지만, 폴리페놀은 아사이의 5배나 풍부. 엘더베리에 많다는 안토시아닌 함량은 과일 중에서 가장 많습니다. 이 폴리페놀은 블루베리에 들어있는 색소 성분의 안토시아닌입니다. 이 성분을 꾸준히 섭취하는 사람은 지능 검사 결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는 있습니다.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가 늘어나는 것을 억제하여 노화 방지 효력이 있고 피부의 기미, 주름, 처짐 등에도 작용합니다. 항염증 작용으로 감기의 발열과 인후통 등에도 작용. 그 외에 비타민 A, 비타민 C, 미네랄, 필수지방산, 식이섬유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마키베리는 생으로 판매하는 곳이 아직 적기 때문에 마키베리 파우더로 판매하는 것을 입수합니다. 다른 음식과의 조합도 잘 어울립니다. 주스, 우유, 음료수, 요거트 등에 섞어거나 과자에 섞어 굽거나 아침에 그래놀라와 계절 과일을 함께 먹어보는 것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