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세계

이샤 암바니 무케시 암바니 딸 결혼 아난드 피라말

이샤 암바니 무케시 암바니 딸 결혼 아난드 피라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결혼식 축하연에 참석해 화제가 된 이샤 암바니(27. 위 페이스북 사진)는 인도는 물론 아시아 최고의 재벌인 무케시 암바니의 딸로, 오는 12일 또 다른 재벌가의 후손인 아난드 피라말(33)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인도에서 현재 준비가 진행되고 있는 이 결혼식은 개인 재산이 434억 달러에 달해 인도는 물론 아시아 최고의 부호인 무케시 암바니의 딸의 결혼식으로, 1억 달러(1128억원)의 비용이 들 것으로 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부유한 부자로 알려진 인도 자산가 무케시 암바니(위 사진에서 오른쪽)는 지난 12일 딸 이샤 암바니를 같은 인도 부자, 파라말 그룹 후손 아난드 피라말과 결혼시킬 예정입니다. 



사정을 잘 아는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혼전 축제 행사에 초대된 손님은 비욘세 같은 국제적인 유명 인사들이 있어 힐러리 클린턴 등 정치인 외 실업계의 거물까지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 초대 손님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암바니, 피라말 양가는 대책 본부를 설치했을 정도입니다.


양 가문은 우다이푸르 공항에서 축하연 장소까지 하객들을 실어나르기 위해 100여차례 전세기를 띄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축하연을 하루 앞둔 지난 8일 밀려드는 전세기에 우다이푸르 공항의 교통량은 평소보다 4배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출처: Hillary Clinton takes Huma as her date to week-long Indian wedding of billionaire Clinton Foundation mega-donor's daughter - taking photos with guests and watching Beyonce per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