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무한도전 과거 발언 해외반응

 

무한도전 과거 발언 해외반응

무한도전 멤버들이 때아닌 역풍을 맞고 있습니다. 장동민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멤버 모두 과거 언행이 수면 위로 떠올랐기 때문입니다.
박명수는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예전에 사귀던 여자친구를 100대 때렸다"고 자랑한 것이 문제시되고 있습니다. 정형돈은 "싸우면서 사랑이 큰다. 사랑 그래도 매정이 가장 깊다고 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때릴수록 정이 든다는 것인데요, 정준하는 술집 운영, 노홍철은 여성에게 돼지 발정제를 술에 타서 먹이려 한 것 등이 문제시 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인들은 과거 행적을 문제 삼지 말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한국반응


 

****
이거 분명 여성 전용 커뮤니티에서 떠들거다

 


rlaw****
시어머니도 이렇게 털진 않을텐데...

 


kenc****
몇몇글을 봐도 여초 수준 딱 나온다. 자기들 마음에 들면 옹호,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차 없이 깎아내리고 자기들 마음대로 안돼서 짜증내는 아기같아.. 수준하고는 에휴. 그리고 반박하면 논리도 없이 "일베하냐?" "여자 무시하냐?" 이딴 대답하고. 결국 자기들 정신승리로 끝. 여자들 수준 답 나오지?

 


sunj****
아이고 마녀사냥 하더니 프로로 하나 날리네. 어디던 극성팬들이 문제임

 


load****
와 여초 게시글 몇개보다 진짜 일부 무개념 때문에 여혐 걸리겟네 진짜ㅋㅋ
적당히 좀 해요 무도가 성역인가. 약쟁이 나온 프로니까 폐지시키든지 시청 안한다고 게시판에 글 올리던지

 


myre****
성경험 있는 여자를 비하한 것이 아니라 묻지도 않은 자기 과거 얘기 현재 남자친구한테 다 이야기하는 것을 욕한거지. 과거 이야기하는데 좋아하는 남자가 있음? 그게 여성혐오면 전세계 남자 95%는 여성혐오 일베충

 


cngh****
우와 박명수도 깔려고 고전자료까지 찾아서 앞뒤 다자르고 캡처했네. 악의적인 기사도 본인에게 돌아간다 기자야

 


출처: 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5&aid=0000760065

 

박명수 "남자는 여자 눈물에 약하다? 계속 울면 짜증"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가 "여자들은 남자가 눈물에 약하다는 것을 안다. 눈물도 한두번이지 계속 보면 짜증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반응

 

 

 

gots****
이게 사실. 너무 징징거리면 짜증남

 


kkk1****
난 여자인데 같은 여자가 봐도 툭하면 우는 애들 짜증난다. 입만 열면 하소연에 남 욕하고 열폭하는 애들 역시 짜증난다. 달래주고 들어주다보면 내가 지친다.

 


 ㄴachs****
맞아 같은 여자가 봐도 지친다 ㅋㅋㅋㅋㅋ

 

smk9****
그전에 울만한 일로 울어라

 


lasi****
자 인민재판 시작하여죠 ^^?무도충년들아?

 

rlgu****
여시충 : 박명수도 일베충이네요 ㅡㅡ

 


tmrn****
눈물로 본인 잘못 덮으려는 것들이 제일 짜증나지

 

atoa****
특히 본인이 잘못하고 해결할 방법이 없거나 난처해지면 우는 멍청한 여자들이 제일 짜증나요. 회사에도 이런 여자들 많아요.

 

조건휘
ㅋㅋㅋㅋ 역시 상남자 명수 형

 

김동환
맞는 말. 약한 것이 아냐. 져주는 거지. 그것도 어느 정도까지고

 


sjli****
여성비하 발언인가요??? 박명수 씨도 신속하게 무도에서 하차해주세욧!!!

 


milk****
여자도 성인인데 투덜대고 질질짜는거 이유 들어보면 겉으로는 위로해주고 토닥여주지만 속으로 진심 이해 안될떄 많음.. 도대체 이게 울 일이고 짜증내서 해결될 일인가 싶음.. 이떄 논리적으로 이렇게 하라마라 말했다간 역시 한국남자는 눈치가 없다며 어쩌고 또 싸움걸어댐 돌아버림

 

 

출처: ttp://news.nate.com/view/20150414n17470?mid=n1008#ifr_reple

 

 

해외반응

 


Nippy  
"나는 한강 근처에서 내 전 여자친구를 100대 때렸다"
SMH. 나는 이런 식으로 그를 걷어찰 것입니다.

 



 ORT302 > Nippy  
그리고 이렇게

 


Girl_Bye
나는 예원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태도에 문제가 있었으니까.

하지만 한국에서 여성이 마녀 사냥을 당하는 훨씬 높다는 것을 이 사람들이 깨닫는 것은 어렵습니다. 역겨워요.

 


anti heroine > FoodisGreat
누군가가 다른 사람과 약한 사람에 대한 폭력과 강간을 이야기해도 저들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난 구토가 나와요. 특히 "나는 여자지만 저런 여자 싫어..."라고 하는 사람...
여성을 싫어하는 여성은 최악입니다.

 


 ㄴAhn_Yona > anti heroine
난 정말 한국 네티즌을 이해할 수 없어요.

 


Guest
예원/이태임 스캔들이 일어나자, 한국인들은 모두 증오하며 여성혐오 의견을 올렸다.

그러나 박명수와 설현이 충돌했을 때, 한국 네티즌들은 재빨리 박명수를 옹호했다.

 


IkkI���
나는 폭행이나 강간이 그들에게 가까운 사람에게 일어난다면 그들이 어떤 기분을 느낄지 궁금합니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런 일이 생기지 않는다고 해서 타인의 고통을 느낒 않는다면 당신은 바보입니다.
카르마가 당신의 문을 노크하기 전에.

 


2yoo
그들은 여자를 강간하거나 매춘을 해도 그들 중 아무도 감옥에 가거나 체포당하지 않기에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wunderbar
"이거 분명 여성 전용 커뮤니티가 떠들거다"
그래 강간과 폭력이 그토록이나 사소한 거군? 꺼져.

 


 ㄴGirl_Bye > vunderbar
네 한국남자는 문제를 제기하지 않고, 그들에게 아무 피해가 없으니까 여성 전용 커뮤니티에서만 이런 일을 말합니다.

한국 네티즌은 부끄러운줄 알아야돼, 당신은 어머니, 자매, 딸, 여자친구, 아내가 없습니까?

 


lol
그들은 과거를 캐지 말라고 여성을 저지하고 자기 자신에게는 관대합니다.

그러나 여성 아이돌이 잘못을 저지르면 그녀를 증오하고 신속하게 그녀가 추방될 때까지 요청합니다.

 


anon
박명수는 몇달 전에 TV(설현)에서 젊은 여자를 때렸고 장동민은 자랑스럽게 여성혐오를 자랑했지만

한국 네티즌은 이것을 "과거"라고 변명합니다.

 


muramurr
그는 내면과 외모 모두 추해...

 


True
모든 의견이 매우 역겹군요. 내가 한국에서 여성으로 태어나지 않은 것이 다행입니다.
나는 한국에서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현실에서 이런 등신들을 상대할 필요가 없는 것이 기쁘다.

 


 ㄴMiss Arcadian > True
진짜. 나는 혐오스러워요. 나는 이것이 단순한 문화적 차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바보같은 변명을 만들려고 할 것을 걱정 안해도 돼서 기쁩니다. 이건 심해요.

 


 ㄴGuest(한국인) > True
왜 너희는 이런 한국 네티즌 의견으로 국가 전체를 판단하는 거야? 우리도 이미 이런 사이트를 바보 취급하고 있는데?

한국인들이 어떤 일부 인터넷 의견으로 당신과 당신 나라 사람들을 판단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할것 같아?

 


 ㄴigor(한국인) > True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당신이 사는 곳에도 등신이 많아요. 그들은 사방에 있어요. 당신은 아직 그들을 만날 기회가 없을 뿐.

 


 ㄴJEIAC(한국인) > True
그냥 궁금한데, 왜 굳이 이 웹사이트를 찾는거야? 이 웹사이트의 모든 기사는 단지 사람들을 낚기 위한 미끼인 것 같은데.

 


igor
와우, 그저 와우. 당신들 티아라의 근거없는 집단 괴롭힘 소문과 예원, 이태임을 TV에서 퇴출시킨 것을 잊었어?

그런데도 저들은 보호하고? 이 미소지니스트들에게는 뇌가 있습니까?

 


waiting4indiansummer
코멘트들은 나를 구역질나게 한다... 나는 이 정도로 혐오감을 느낀 적이 없다...

 


woooow
한국여자가 정말 불쌍합니다.

 

buttnugget
여성 아이돌 / 여배우는 사소한 싸움으로 나라 전체의 증오를 사지만 저들은 보호?

이 얼간이들을 보는 것은 나를 고통스럽게 한다

 


Sweet_lin
난 더 이상 이걸 읽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한국 사회가 정말 얼마나 엉망인지를 보여줍니다.

 


Guest
그들은 예원의 태도를 문제 삼으며 추방을 원했다. 그러나 그들은 실제로 사람을 때리고,

빌어먹을 강간을 시도한 사람은 인정한다. 혐오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