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명탐정 피카츄 포켓몬 실사 목소리 내용 스토리 예고편

명탐정 피카츄 포켓몬 실사 목소리 내용 스토리 예고편

POKÉMON Detective Pikachu (2019)



일본에서 공개된 포켓몬스터 외전 게임 '명탐정 피카츄'를 각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명탐정 피카츄'의 공식 트레일러가 마침내 공개됐습니다. 귀여운 피카피카~하는 울음소리 대신 원숙한 성인 남성의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데 과연 흥행 성적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인간과 다양한 포켓몬스터들이 함께 살아가는 현대적인 세계관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피카츄가 별로 귀엽지 않고 어설픈 봉제인형같다는 평도 있는데 아무래도 2차원의 완벽재현보다는 미국인들의 취향에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푸린, 이상해씨, 꼬부기, 리자몽 등의 인기 포켓몬들도 대거 보입니다.



희한한 것이 여기서 피카츄의 말을 알아듣는 사람은 피카츄와 함께 다닐 저 주인공격의 남성인 팀 굿맨(Tim Goodman)이 유일하다는 설정입니다.


<데드풀>로 익숙한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피카추의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닌텐도 게임 <명탐정 피카츄>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지우 일행이 아닌 새롭게 등장한 소년과 피카츄가 실종된 아버지를 찾는다는 설정으로 영화도 이 설정을 차용했습니다. 


일본인 와타나베 켄(Ken Watanabe)도 출연합니다. 탐정 요시다 역으로 나올 예정이며 실종된 아버지를 찾는 주인공격의 청년 역 팀 굿맨 역은 저스티스 스미스(Justice Smith)입니다. 


트레일러에서는 포켓볼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데 동물학대(?)를 의식해서 저 세계관에서는 포켓볼에 몬스터가 갇히지 않는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되면 포켓몬스터라는 네이밍이 의미없어지지만 말입니다. 


감독: Rob Letterman

원작: Detective Pikachu

제작: Warner Bros. 워너브라더스

장르: 판타지

음악: Henry Jackman

등급: 전체관람가

개봉일: 2019.05.10(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