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파블로 에스코바르 영화 내용 스토리 예고편 포스터

파블로 에스코바르 영화 내용 스토리 예고편 포스터

Loving Pablo (2017) 



자선단체 설립 기념 파티에서 만난 에스코바르(하비에르 바르뎀)와 비르히니아(페넬로페 크루즈)는 인터뷰를 계기로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비르히니아는 에스코바르의 조력자이자 내연녀가 되어 메데인 카르텔의 보스인 에스코바르의 정계 진출까지 돕는다. 그러나 미국 마약의 80%를 제공하는 마약왕의 존재를 허락할 수 없는 미국 정부는 에스코바르를 체포하려 하고, 이를 담당한 마약단속국의 셰퍼드 요원(피터 사스가드)은 그의 내연녀 비르히니아에게 접근한다. 


악명 높은 마약왕의 굴곡진 인생, 파블로 에스코바르(Pablo Escobar)의 거짓말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범죄 실화 액션 영화가 상륙합니다. 헐리우드 영화가 점령하고 있는 극장에 간만에 스페인 영화의 상륙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파블로의 연인이면서 콜롬비아 유명 방송인 바르히니아 바예호의 회고록이 바탕이라고 합니다. 이미 다큐멘터리, 영화, 드라마로도 만들어진 그의 삶은 연인의 시선으로 보는 이번 영화로 색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만큼 파블로 에스코바르 영화는 탄탄한 내용(스토리)을 바탕으로 과장되지 않은 영상이 흐릅니다. 


콜롬비아의 세계 최대 마약 조직 메데인 카르텔의 보스로 처음에는 선행으로 당국에서 인기를 얻기도 했으나, 각종 테러로 무고한 생명을 앗아 한국에서도 그의 이름을 아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선도 30%라는 미미한 평가를 얻었습니다.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영화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범죄자 미화일 뿐이라는 리뷰도 있었습니다. 


감독: Fernando León de Aranoa 페르난도 레온 데 아라노아

원작: Loving Pablo, Hating Escobar

장르: 액션

음악: Federico Jusid 페데리코 주시드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일: 2017.09.06(베니스), 2018.03.09(스페인), 2018.11.15(한국)

러닝타임: 12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