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ses Sumney - Doomed 가사 해석 모세섬니 번역

Moses Sumney - Doomed 가사 해석 모세섬니 번역 둠드 듣기 뮤비 



Doomed


Hollow one

무의미

With inverted tongue

도착된 혀를 가진

From whence does fulfillment come?

성취감은 어디에서 나왔지?

When I expel

내가 추방할 때

From this mortal shell

이 필멸의 껍데기로부터

Will I die for living numb?

나는 무감각한 삶을 위해 죽을 것인가?


Am I vital

나는 필수적인가

If my heart is idle?

내 심장이 나태하다면?

Am I doomed?

나는 운이 다했는가?

Am I vital

나는 필수적인가

If my heart is idle?

내 심장이 나태하다면?

Am I doomed?

나는 운이 다했는가?



I feel you

나는 너를 느껴

But nobody else

하지만 다른 누구도 그렇지 않아

Though you're someone I can't see

너는 내가 볼 수 없는 사람이라도

Yet you say nothing

아직 너는 아무 말하지 않아

Of the stoic suffering

금욕주의적인 고통의

That stirs lukewarm in me

그것은 내 안의 미지근한 자극

If lovelessness is godlessness

매정함이 사악함이라면

Will you cast me to the wayside?

너는 나를 길가에 던지겠어?

Well, I feel the peeling of half-painted ceilings

난 반쯤 칠한 천장이 벗겨지는 것을 느껴

Reveal the covering of a blank sky


x2

Am I vital

나는 필수적인가

If my heart is idle?

내 심장이 나태하다면?

Am I doomed?

나는 운이 다했는가?

Cradle me

나를 부드럽게 안아줘

So I can see

그래서 난 볼 수 있어

If I'm doomed

내 운이 다했다면


Am I vital

나는 필수적인가

If my heart is idle?

내 심장이 나태하다면?

Am I doomed?

나는 운이 다했는가?




Moses Sumney - Doomed 가사 해석 모세 섬니 번역 둠드 듣기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