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이민자 없는 날 동맹휴업, 미국 반응은 과연?

이민자 없는 날 동맹휴업, 미국 반응은 과연?



카페에 저런 글도 올라온 걸 보니 한국인 불법체류자도 많이 참가한 것 같습니다. (말투들로 봐서는 애엄마들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마치 이민자 뿐만 아니라 본토인들도 이걸 응원하고 있다는 식으로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진짜 그런지 미국반응을 번역해 봤습니다.


0123456


이민자 없는 날 동맹휴업을 보는 미국인들의 시선



usatim, any, United States

그래서 만약 이 불법 이민자들이 미국을 위하는 아주 위대한 사람들이라면, 왜 멕시코는 그들을 돌려보내길 원하지 않을까요?



Loreto, Negril, Jamaic

합법적 이민자는 이 나라 뿐만 아니라 어디든 괜찮아요! 문제는 불법 이민자들입니다. 그들은 모든 나라에서 최대한 빨리 떠나야 합니다.



PBro, Sydney, Australia

불법 이민자와 합법적인 이민자 사이의 이 연합은 너무 지긋지긋합니다. 당신은 차를 훔치고 돌아서서 "오. 하지만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은 국가를 위대하게 만들어"라고 말하죠.



Ellie, Coastal Town, Australia

이 사람들은 불법이민자입니까?  미국에 거주하는 합법적인 이주민들, 올바른 절차에 따라 거기에 도착한 모든 합법적인 이주자들은 결코 염려하지 마십시오. 이 불체자들은 법을 어기고 있습니다. 모든 양식을 작성하고 통과하면 다시 떠나도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만 여기서 살 수 있습니다. 누군가 집에 들어와서 떠나지 않는 것과 같죠. 이 얼마나 신경쓰입니까?



Unwise Pelican, Gibbonsville, United States

법적 이민지가 미국을 위대하게 만듭니다.



Unwise Pelican, Gibbonsville, United States

불법의 어느 부분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그들은 위험이 무엇인지 알고 검사없이 입국항에 들어갔습니다. 그것이 "불법"을 의미합니다.



madsurfer, santa cruz, United States

어, 사소한 일이군요.... 아무도 합법적인 이민자를 없애려 하지 않습니다. 미국 시민이 정당하게 반대하는 것은 합법적인 거주자에게서 일자리와 자원을 빌려 이 곳에 살고 있는 불법 이민자입니다.



i matter, freedom town, United States

그는 이민을 금지하거나 중단한다고 말한 적 없으며, 법적 이민을 보다 쉽게 하고 불법이민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시 언론은 이야기를 왜곡하고 좌익이 활개치게 합니다. 오하이오 주 및 식당들은 화가 났으며 이는 미국 시민에게 공정한 임금과 혜택을 지불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니까요.



charwel, California, United States

그 기업이 수익없는 하루를 보내기 바랍니다. 합법적인 시민의 수입이 아니라면.



Steven Newsom, STL MO, United States

멕시코는 송금해줄 사람이 없으면 뭘 할 수 있어?



출처: 데일리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