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아베 진주만 방문 해외반응 (유튜브)

아베 진주만 방문 해외반응 (유튜브)



徳楓 Arther (일본인)

이건 평화의 상징입니다!!! 세계 평화를 위한 일본과 미국의 동맹!!!!!!!!!



 ㄴMichael Felix

아베는 중국 난징과 다른 아시아 국가에 가야한다, 아베는 사기꾼이다



 ㄴSammy Jackson

일본 우익 = 독일 나치, 차이점은 전쟁 범죄로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



Katelyen

왜 사람들은 오바마를 싫어하죠?



 ㄴMike A 

왜냐면 그들이 인종차별 주의자라서



 ㄴBenjamin Black

그는 나쁜 대통령입니다. 인종차별과는 아무 상관없어요.

그의 신념은 잘못돼 있습니다.



 ㄴjimmy jon

멍청하고 무능한 자에게는 색깔이 없다.



gorrilaunit

트럼프가 이걸 보고 있었으면 좋겠어...



NIJI XI (일본인)

아베 총리의 연설은 놀랍군요.



Chainsaw Surgeon

미국을 약하게 보이도록 최선을 다하는 오바마 대통령, 그것이 약한 대통령이 하는 일.



Guy Chris

여러분, 난 오바마를 이해하려 하지만, 모르겠습니다. 이 연설에서 그는 "민족주의를 거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도대체 무엇을 언급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게 무슨 뜻입니까? 



sheridanbucket

유감스럽게도 아베는 미안하다고 말 안하나요? 미국인의 피와 재무부는 우리를 공격한 바로 그 나라를 재건하면서 일본이 시작한 전쟁에 돈을 지불했습니다. 저주받은 가부키 춤으로 충분합니다: 미안하다고 말하고 그걸로 끝내세요. 이런 식으로 다가와놓고... 의도적으로 미안하다고 말하지 않는 것은... 다시 한번 싸움을 거는 것과 같습니다.



 ㄴA. Morais (일본인)

미국은 언제 핵폭탄에 대해 사과할 거죠?



 ㄴsheridanbucket 

일본이 전쟁을 시작한 것에 대해 사과 한 후, 일본이 전쟁 전선에서 인류에 대한 모든 잔학 행위에 대해 사과한 후. 그럼 미국은 원폭을 사용하여 전쟁을 끝내려고 한 것을 사과할 것입니다 (만약 일본이 원폭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들도 사용하기를 주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ㄴLegion

일본은 냉혈하게 더 많은 무고한 민간인을 살해하고 미국보다 훨씬 더 많이 고문했다.



 ㄴSeth Rogers

미안해요 



 ㄴLegion

> Seth Rogers

넌 빌어먹을 얼간이야, 일본은 우리를 공격했고 그들은 히틀러와 나치와 함께 일하고 있었다!! 그들은 중국과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수백만 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살해했다! 더러운 쓰레기같은 거짓말을 하는 연구나 하고 말이야!



 ㄴPolo

> Seth Rogers

사과하지 마십시오. 난징 강간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737호기는? 731유닛은?



 ㄴPolo

왜 그들에게 사과해야 하죠?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폭탄을 떨어뜨린 것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그들이 일본을 침략했다면 110만명의 일본인 사상자와 170만명의 미국 사상자가 발생했을 겁니다. 러시아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사상자가 더 많이 생길 것입니다. 오히려 400만명의 사상자나 1200만명의 사상자가 생길 겁니다.



 ㄴMary Riechers (일본인)

히로시마? 나가사키? 일본인은 그 재앙에 사과받을 자격이 없습니까?



 ㄴsheridanbucket

> Mary Riechers

히로시마? 나가사키? 대답은 NO입니다, 일본이 미국을 공격하지 않았다면 두 사건 모두 발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근본적으로 일본은 그 운명을 스스로 만들었다.



 ㄴPolo

> Mary Riechers

그들은 나가사키와 히로시마 폭격으로 천만명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지금 당장 논리적으로 생각해 보면, 400만명이 죽는 것과 10만명이 죽는 것 중 무엇을 선택할 것입니까?



 ㄴLegion

> Mary Riechers

당신에게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더라면 모든 일이 잘됐겠죠... 태평양 전쟁(일본인들은 언제든지 피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은 고기 분쇄기예요! 매년 수백만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그리고 미국이 끝까지 급진적인 일을 하지 않았다면 몇년 동안 더 이상 멈추지 않았을 겁니다. 




 ㄴMary Riechers (일본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서 사망한 사람들과 일본의 침공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비교하면 중요한 차이가 있다. 일본의 침공에서의 사상자는 대부분 군인이었을 것이며,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서 살해된 사람들은 거의 모두 민간인이었다. 어쨌든, 나는 어떤 이유로든 사람을 죽이는 것이 비도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ㄴLegion

> Mary Riechers

당신은 틀렸어. 어떤 전쟁에서든 침략은 항상 무고한 시민들의 목숨을 뺏는다. 폭탄이 떨어지기 이미 오래 전에 수백만명의 무고한 민간인이 WW2에서 사망했습니다. 귀하의 주장은 분명히 거짓입니다.



 ㄴPolo

> Mary Riechers

그래서 당신은 동의하지 않고 40만명 대신 천만명이 죽어야 했다고 생각합니까? 또한 히로시마와 나가사키는 제2차 세계대전 중 산업단지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전쟁 노력에 기여하지 않은 아무 도시나 폭격한 것이 아닙니다.



 ㄴMary Riechers (일본인)

"동의하지 않고" 네, 동의하고 난 당신이 그렇게 불친절하게 말하듯이 "감정적으로 입을 나불"대고 있지 않습니다. 

내 일본인 가족이 도쿄, 교토와 하와이에 있습니다.



 ㄴLegion

> Mary Riechers 

동의를 하든 안 하든 사실은 사실이고 논쟁 여지가 없습니다. 

사실은 당신의 감정으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ㄴPolo

> Mary Riechers

여전히 대답 안하고 있는데 40만명 대신 천만명이 죽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또한 히로시마와 나가사키는 산업 군사 복합체였습니다.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