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차없는 남자(미남) VS 차있는 남자(추남) 결과는?

차없는 남자(미남) VS 차있는 남자(추남) 결과는?


★ 일본 닛산, 공개 고백 이벤트 실시 - 자동차는 있지만 인기없는 남자의 사랑의 행방

 

· 차가 있으면, 못생긴 남자도 인기가있 는 것인가-? 닛산 자동차는 2012년 12월 20일,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 <확인! 차로 사람을 가질 수 있을까?>로 공개 고백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 기획은 차가 있지만 못생겨서 "인기없는 남자"(23세)와 차량은 없지만 근사한 "인기만점 군"(23세)
어느 쪽이 "모테갸루쨩" 여성(18세)의 마음을 뺏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
고백에 대한 대답이 실험 결과가 됩니다.

 

각각 3번 데이트를 즐긴 "모테갸루짱"은 이날 두 사람의 솔직한 마음과 마주했습니다.
고민에 고민 끝에 선택한 것은 '크루저 데이트가 즐거웠어"라는"인기만점 군"-.
"엄청 긴장했습니다. 기쁩니다!"라고 기쁨을 감추지 않는 "인기만점 군"에게 "인기없는 남자"는 눈물을 참으면서 "지금까지 생각해 본 적이 없었던 데이트 계획이라 엉망이었어요. 죄송합니다 ......" 분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고백 장소와 중계를 연결하고, 회장 전체가 마른 침을 삼키며 지켜 본 "인기없는 남자"의 사랑은 덧없이 져버린 이번 기획. 회장에 달려온 이 기획의 편집장 방송 작가 스즈키 오사무 씨는 "차가 없었으면 100대 0으로 졌을 것. 자동차의 힘은 대단합니다. 좋은 싸움을 봤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했습니다.

 

 

일본반응

 

 

3 일본인
닛산은 더 이상 사지 않는다

 


5 일본인
잠깐 크루저 사고 올께

 


6 일본인
닛산은 무리구나

 


9 일본인
닛산은, 얼마 전에도 비슷한 조사하더니.
그만큼 자동차가 팔리지 않는다는 것일까?

 


12 일본인
이건... 마케팅이라고 해도, 너무 심해... 게다가 닛산같은 훌륭한 회사가....

 


14 일본인
없는 것보다는 있는 편이 좋아.
단지 그것뿐인데 실험하다니 바보겠지.
스즈키 오사무의 썰렁함이 돋보이는구나.

 


15 일본인
유치원생이라도 어떻게 될지 알잖아... 이건

 


17 일본인
뭘해도 안팔리는 것은 안팔린다

 


20 일본인
스즈키 오사무 직구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일본인
결혼한다면 차가진 추남군, 데리고 논다면 차없는 미남군이겠지?

 


33 일본인
>>21
눈물 닦아라

 


22 일본인
아무튼 닛산은 필요없어 ㅋ

 


26 일본인
이제 이런 거 그만해. 뭐야 요즘 닛산.
이런 것이 불필요하게 손님을 멀어지게 만드는데
머리 텅 비어있는 거냐. 우선 제대로 된 자동차 만들어라 쓰레기

 


31 일본인
추남은 차 가져도 의미없는 건가

 


34 일본인
크루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일본인
차없는 18cm 남자와 차있는 9cm 남자

 


44 일본인
추남과 자동차라는 밀실에 단 둘이 있는 것만으로도 공포겠지.

 


50 일본인
>> "차가 없었으면 100대 0으로 졌을 것. 자동차의 힘은 대단합니다. 좋은 싸움을 봤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했습니다.


절대 도요타/닛산은 사지 않겠다고 결정했다

 


52 일본인
닛산 정도의 기업이 "젊은이는 인기를 위해서라면 뭐든 한다"는 젊은 이상을 언제까지나 신봉하고 있는 거냐...

이제 바보 밖에 없나

 


54 일본인
하지만 실제로는 미남이 차 가지고 있고 추남은 차 없지.
미남은 부자율도 높아

 


60 일본인
구입은 낭비라고 선전?

 


63 일본인
> "차가 없었으면 100대 0으로 졌을 것


상처에 소금을 바르는 게 바로 이것

 

 

87 일본인
뭐 최강은 페라리탄 미남일테고 말야

 


91 일본인
지금 닛산 자동차 타고 있는데, 이 회사 제품도 딜러 서비스도 분명히 말해 X 수준이야.
주행 중에 소음 때문에 딜러에 반입해도 원인불명이라고 결국 못고치고.
아직도 딸깍거리는 소리가 나.
출고 잠시 뒤 부품이 깨져도 신품으로 교환해달라고 한 2주 뒤에 다시 깨졌다.
이건 전부 진짜 이야기. 다시는 닛산 자동차는 사지 않는다.

 


942 일본인
결국 차보다 미남이 좋은거야?
닛산은 뭘 말하고 싶은지 모르겠어

 

 

출처 : ttp://uni.2ch.net/test/read.cgi/newsplus/1356058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