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숀 - Way Back Home 가사 해석 SHAUN 웨이 백 홈 Sam Feldt Edit

숀 - Way Back Home 가사 해석 SHAUN 웨이 백 홈 Lyrics


Way Back Home (Sam Feldt Edit 샘펠트 에디트)

​(ft. Conor Maynard 코너 메이너드)


[Chorus: Conor Maynard]

Remember when I told you

내가 네게 말했을 때를 기억해

"No matter where I go

"내가 어딜 가든

I'll never leave your side

난 절대 네 곁을 떠나지 않을 거야

You will never be alone"

넌 절대 혼자가 되지 않아"

Even when we go through changes

우리가 변화를 겪을 때도

Even when we're old

우리가 나이들 때도

Remember that I told you

내가 말한 걸 기억해

I'll find my way back home

난 집으로 돌아갈 내 길을 찾을 거야

[Verse 1: Conor Maynard]

I could never let you go

난 너를 절대 보내줄 수 없어

Couldn't run away if I tried

내가 시도했다 해도 도망칠 수 없어

'Cause even when I'm all alone

내가 혼자일 때조차

You still got a hold on my mind

넌 여전히 내 마음을 잡고 있으니까

And I'll always let you know

그리고 난 언제나 네게 알려줄 거야

That I'm always gonna hold on

난 언제가 기다릴 거란 걸

[Pre-Chorus: Conor Maynard]

And I told you right from the start

그리고 당초부터 내가 말했지

You just say the word and I'll go

네가 말만 하면 난 갈 거야

No, it doesn't matter how far

얼마나 멀든 상관없어

'Cause your love is all that I know

네 사랑은 내가 아는 전부니까

Baby, you just stay where you are

베이비, 네가 있는 곳에 그냥 있어

And you know I won't be too long

그럼 알다시피 난 오래 있지 않을 거야

Hold on

기다려

Hold on

기다려

[Chorus: Conor Maynard]

Remember when I told you

내가 네게 말했을 때를 기억해

"No matter where I go

"내가 어딜 가든

I'll never leave your side

난 절대 네 곁을 떠나지 않을 거야

You will never be alone"

넌 절대 혼자가 되지 않아"

Even when we go through changes

우리가 변화를 겪을 때도

Even when we're old

우리가 나이들 때도

Remember that I told you

내가 말한 걸 기억해

I'll find my way back home

난 집으로 돌아갈 내 길을 찾을 거야

[Verse 2: SHAUN]

조용히 잠든 방을 열어 기억을 꺼내 들어

부서진 시간 위에서 선명히 너는 떠올라

길 잃은 마음속에 널 가둔 채 살아

그만 그만

[Chorus: SHAUN]

멈춘 시간 속 잠든 너를 찾아가

아무리 막아도 결국 너의 곁인 걸

길고 긴 여행을 끝내 이젠 돌아가

너라는 집으로 지금 다시 way back home

[Bridge: SHAUN & Conor Maynard]

세상을 뒤집어 찾으려 해

오직 너로 완결된 이야기를

No, I won't ever lose

난 지지 않을 거야

As long as you're there

네가 거기 있는 한

[Chorus: SHAUN & Conor Maynard]

눈을 감으면 소리 없이 밀려와

이 마음 그 위로 넌 또 한 겹 쌓여가

Even when we go through changes

우리가 변화를 겪을 때도

Even when we're old

우리가 나이들 때도

Remember that I told you

내가 말한 걸 기억해

I'll find my way back home

난 집으로 돌아갈 내 길을 찾을 거야





숀 - Way Back Home 가사해석 SHAUN 웨이백홈 Sam Feldt Edit Lyrics 歌詞和訳 뜻 영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