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토픽

김태희 임신 아빠는 비 Rain

김태희 임신 아빠는 비 Rain


'

한국 가수 Rain(34)와 여배우 김태희(37)이 부모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태희의 소속사 측은 23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올해 1월 19일,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부부의 연을 맺고 미래를 설계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었던 Rain- 김태희 부부가 세상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생명을 얻은 것에 대해 언급할 수 있게되었습니다"라고 김태희의 임신을 전했습니다.



이어 "현재 김태희는 임신 4개월로 안정을 취해야 하지만, 병원 치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우선 전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비와 김태희는 2013년 1월 1일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연예계를 대표하는 커플이 돼서 열애 5년 만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하, 김태희 임신 소식에 따른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배우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Rain(정지훈), 김태희 부부를 항상 축하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


올해 1월 19일,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고 미래를 설계하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었던 Rain- 김태희 부부가 세상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새로운 생명을 얻은 것에 대해 언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김태희는 임신 15주(4 개월)로 한동안 안정을 취해야 하지만, 병원 치료 등으로 외부에 알려지는 것보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먼저 전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김태희는 앞으로 태교에 전념하고 아내로서 어머니로서의 계획을 열심히 준비할 예정입니다.


다시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