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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비시 연비조작 파문 일본반응


미쓰비시 연비조작 파문 일본반응

미쓰비시 자동차는 22일 경차의 연비 시험 데이터의 조작 문제에서 부정이 발각됨에 따라 자동차 구매자에 발생하는 에코카 감세의 추가 납세분을 전액 부담할 방침을 굳혔습니다. 법령에서는 연비의 재계산에 에코카 감세 대상에서 제외 등이 확정된 경우 구매자에게 추가 납세 의무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미쓰비시는 구매자 부담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액 부담할 방침입니다. 부담액은 100억엔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비 작업에 불필요하게 걸린 휘발유의 보전 등에도 수백억엔 규모가 필요할 전망으로 해당 비용은 회사의 경영을 압박할 것 같습니다.

에코카 감세는 연비 등의 장점에 따라 구입시 소요되는 자동차 취득세(지방세)와 구입시 차량 검사시 소요​​되는 자동차 중량세(국세)를 할인하는 제도입니다.

노무라 증권은 순위 하락에 따른 추가 납부 할 세액을 1 대당 1 만 ~ 2 만엔으로 추산. 부정의 대상 차종은 닛산에 공급 분 포함 62 만 5000 대에 이르러 총 반납액은 62억 5000만 ~ 125억엔에 달할 전망입니다.


미쓰비시 연비조작 파문 일본반응


imp *****
미국이었다면 집단 소송으로 발전했을지도...


dro *****
이건 안될지도 몰라.


van *****
차는 반품이나 교환이 안되나요? 차 산 사람 불쌍.


sis *****
다른 업체들도 전부 조사해봤으면. 실제 연비가 심하다.


たまちゃん
정말로 성실하게 일하고 있는 직원이 불쌍...


tar *****
직원이 울어요.


F · J
당분간은 미쓰비시에서 신차를 사는 사람 없겠군요. 안될지도?



mar *****
몹쓸 회사다


usa *****
다른 차종도 여러가지 나와 보이는데, 혹시 힘든 상황에 빠질지도.
정말 부장 혼자 생각만으로 이뤄진거야?


hir *****
그냥 자업 자득.


s *****
다른 업체들도 조사하는 편이 좋은 것 아냐?


kum *****
미쓰비시만이 아닌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굉장한 일이 될 것 같은 예감 (* _ *;


go
내 차는 미쓰비시는 아니지만, 카탈로그 연비와 거리가 멀어 대리점에 말하면 주행 조건이 다르다고 들었습니다. 과장된 선전 탓에 어쩐지 손해본 기분이었는데, 타사도 수상한 것 아닌지?


www *****
세금 도피 관점에서 보면, 전 차종 알아내야 하는 것 아냐? 국가 제도가 실수였던 것 같고.


출처: ttp://headlines.yahoo.co.jp/cm/main?d=20160423-00000006-maibus_all&s=lost_points&o=desc&t=t&p=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