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경품고수에게 배우는 이벤트당첨꿀팁

경품고수에게 배우는 이벤트당첨꿀팁


SBS모닝와이드에 아주 흥미로운

내용이 나와서 집중해서 봤는데요.

다름아닌 경품고수에게 배우는

이벤트당첨꿀팁이더군요.



사실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통해 멋진 경품을

타고 싶지만 경쟁률이 치열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예 시도도 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경품고수가 가르쳐주는 내용을

잘 들어보니 그것도 다 요령이

있었습니다. 이 분으로 말할 것 같으면

무려 20년 동안 총액 4~5억원에 달하는

경품을 받았다고 하니 놀랍네요.



그런 말을 들으니 당연히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할 수 밖에 없었죠.

가만히 들어보고 몇가지 정리해보면



일단 라디오 개편시기를 노리라네요.

경품고수는 라디오 개편시기는 

사연이 적게 올라오기 때문에 그만큼

경쟁이 덜 치열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라디오 사연을 쓸 때도

딱딱한 문어체보단 부드러운 구어체로

쓰면 더 뽑힐 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요.



이벤트당첨꿀팁을 들어보니 

제가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이제는 알 것 같아요.



저도 라디오 좀 듣는 데 가끔씩

내가 사연을 보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거든요. 



경품고수에게 배우는 이벤트당첨꿀팁을

들으니 자신감이 생기면서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경품을 받으면 본인이 써도 좋고

팔아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모로 일석이조니까 이런 좋은

이벤트당첨꿀팁 공유하면 좋겠어요.


페이스북 영상 : https://www.facebook.com/tipbest.kr/videos/1582808208501750/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