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바르셀로나 차량테러 용의자 2명 체포

바르셀로나 차량테러 용의자 2명 체포



극단주의 테러조직 이슬람국가(IS)는 이번 테러가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밝힌 가운데, 경찰이 용의자 2명을 잇따라 체포해 조사 중입니다.


먼저 체포된 범인은 위 사진의 북아프리카 출신 남자 '드리스 엘와크비르'. 범행에 사용된 밴 차량을 렌터카 업체에서 대여했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차량테러 용의자 2명 체포 해외반응 Netizen reaction


gb76, London, United Kingdom

더 이상 충격적이지 않다는 것이 충격적입니다. 우리 지도자들은 언제 어떤 일을 할 겁니까?


Sh0werman, London, United Kingdom

트럼프가 옳았어


David, Notts, United Kingdom

백인 민족주의자가 이런 식으로 행동한다면 진보 주의자들은 히스테리를 부립니다. 나는 여기에서 그들로부터 방어적인 침묵이 있을 것임을 느낍니다.


fraz75, scotland

내 마음은 슬픈 시대에 모든 피해자의 가족을 생각하지만, 런던의 그 바보에 따르면 그것은 대도시 삶의 일부입니다!

(역주: 테러 공격은 대도시에서의 삶 속의 일부라고 사디드 칸 런던 시장이 말한 것)


Wooly Jumper, SheepKangarooCross, United Kingdom

 정치가의 가족이 대학살의 희생자가 되면 무언가가 끝날 것입니다 ...


Adam, London

진짜 나치들


Tor1986, Doncaster, United Kingdom

내 동생은 바르셀로나에 있으며 그의 호텔 발코니에서 사건 전체를 봤습니다. 그는 여러 명의 사상자가 있지만 응급 서비스가 현장에 있고 제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고민 중입니다. 나는 그것이 테러 공격이 아니길 바랍니다. 안전한 바르셀로나를 지키십시오.


Brooker, SOUTHAMPTON

분명 그들이 정신 건강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겁니다.


Cobblers_, Northampton, United Kingdom

오바마 트위터는 아직?


CB0708, Preston, United Kingdom

걱정마세요, 모두 대도시에서의 삶의 일부입니다...


Uprising, LA, United States

미국 좌익 언론은 양쪽 모두의 상처라고 보도합니다.


Bevers, Leeds, United Kingdom

아 하지만 런던 시장 칸과 같은 사람들(모든 좌익)은 우리가 다양성과 EU 회원이 되는 일환으로 일상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말합니다. 칸과 코빈, 메르켈, 홀랜드 등의 다른 좌파들에 따르면 EU가 존재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작은 대가.


출처: Mown down as they shopped: Elderly couple lie in pool of blood after 'ISIS' van attack in Barcelona kills THIRTEEN and injures more than 100. At least one fleeing suspect shot dead as he drove into police at road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