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마틴 개릭스 Animals 듣기 뮤비 Martin Garrix 애니멀즈

Martin Garrix - Animals 듣기 뮤비 마틴 개릭스 애니멀즈



Animals


마틴 개릭스, 본명 마르테인 하리천(Martijn Garritsen). 네덜란드 태생의 더치 DJ/프로듀서로 1996년생인 어린 친구입니다. 마틴 게릭스를 일렉씬의 유망주로 올린 곡이 바로 이 애니멀즈입니다. 2016년 MAG TOP 100 역대 최연소 1위를 기록한 실력파죠.


무려 4살 때부터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다니 대단하죠. DJ에 관심을 가진 건 8세 때라고 하니 될 성 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말은 이 친구를 가리키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0123456


Martin Garrix의 Animals는 유튜브 조회수 9억뷰 이상, 비트포트 역대 최다 판매량 3위, 역대 유튜브 뮤직 비디오 조회수 랭킹 44위에 이르는 여러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매한지 1주 만에 비트포트 차트에 가장 어린 나이에 1위로 작성됐고 아직까지도 그의 대표작으로 불립니다. 빌보드 HOT 100에 21위까지 올라갔고 UK 등 1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 미국에서 백만장을 팔고 영국에서 40만장을 파는 등 흥행면에서 보면 따라가기 힘듭니다. 


한국에서 조폭 영화 하나 뜨니까 비슷한 쓰레기들이 우르르 나온 것처럼, Martin Garrix의 Animals가 엄청난 흥행을 하니까 비슷한 곡들이 우르르 나와서 일렉이 인지도는 올라갔는데 음악성은 반대로 내려가는 기현상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현재 애니멀즈를 능가하는 신곡은 내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아주 잘 나가고 있는 DJ입니다. 


마틴 개릭스 Animals 듣기 뮤비 Martin Garrix 애니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