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헬조선 탈출하고픈 한국인, 일본반응

 

헬조선 탈출하고픈 한국인, 일본반응

 

한국은 젊은층이 비참한 상황에 빠져있어 젊은이들의 불만이 많습니다.
OECD(경제 협력 개발기구)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의 젊은층 실업률은 10.2%로 한창 일할 세대(30-54 세)의 실업률보다 훨씬 높습니다.


2015년 8월 2일, 한국 서울 신문은 "20-30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한국과 자국 민족을 혐오하고 비하하는 신조어가 급속히 퍼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한국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현재 젊은이들이 자국에 대해 헬조선, 망한민국 등 이전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조어로 부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를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단 하나의 희망은 이민입니다.

원래 한국은 이민 송출국이었지만, 현재는 20대에 이민 붐이 일고 있으며 그들은 초기 단계에서 이민을 실현하기 위한 자금 계획을 세우고 외국에서 생활하는 데 필요한 언어를 습득하고 있습니다.

젊은이가 조국을 버리지 않을 수 없는 국가의 미래는 절망적입니다. 일본에서는 일본 젊은이의 해외 유학 감소 등을 문제시하는 사람이 적지 않지만, 젊은이가 조국에 남는 나라가 젊은이가 조국을 버리는 나라보다 100 만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3
빨리 재일을 내쫓아라

 


9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그렇다고 일본이나 다른 나라로 도망치지 마세요. 종주국님에게 도망치는 것만은 OK.

 


10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민족의 젊은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아

 


21
한국인은 외국에 이민가도 한국인 그대로.

이민 대상 국가에는 성가신 존재

 


25
재일 여러분은 조국을 구하러 귀국해라

 


92
너희는 자신의 나라를 어떻게든 하자는 의지는 없어?

 
 

 


152
이것을 보고도 아직 해외에 가고 싶다고 말하는 바보가 일본에도 많다

 


174
일본이 비참. 우익 니트는 고정 수입도 없는데 빚 1인당 1000만엔
너희는 저축도 없으니 태어날 때부터 채무 생활 ㅋ

 


175
한국의 세계 최고의 제조 기술은 스마트폰, 반도체, 자동차, 사전 제품 온갖 부문에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세계에 더욱 증산하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반일 교육으로 증산되는 재팬 디스카운트하는 이민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익 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9
위안부 할머니가 거짓말쟁이 사기꾼 또는 치매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라는 것도 있겠지

 

 

193
세계가 한국인이 어떤 생물인지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196
일본의 향후
기술 입국의 열화 붕괴
지지바바 대국에 의한 일하는 세대의 피폐에 의한 경제의 쇠퇴
군사비의 확대에 따른 경제력의 핍박

 


197
한국은 원화약세/주가하락이구나.

 


231
일본에는 오지 마라. 재일은 일본에서 나가라

 


234
무역 흑자니까 괜찮아.

 


592
한국인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지옥이 되니까 오지마라. 존재가 짜증나.

 


600
내가 생각하는 한국 청년의 반일 감정은 한국 경제 구조에 따른 생활고가 원인인 부분이 있다고 생각
그들이 보면 "일본은 너무 성공한 국가"라서 어쩔 수 없는 것이다

 


603
헬조선은 10년 전부터 한국인들이 자조적으로 사용했다.
서울대 출신일 뿐인데 특권 의식 대단하고 사회 격차가 큰 것 같다.

 


622
조선인은 민족성이 최악이라 국가와 사회가 지옥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

 

 


출처: ttp://yomogi.2ch.net/test/read.cgi/news4plus/1438745781/l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