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나경원 문재인 친북 반미 친일 비판 일본반응

나경원 문재인 친북 반미 친일 비판 일본반응 



한국의 보수 야당·자유한국당의 나경원 의원이 12일 국회에서 연설 중 문재인 정권의 외교정책에 대해 "외교를 반미, 반일로 끌고 가는 것은 아닐까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경원은 외교 안보 장관 교체도 요구. 미 의회 지도자들이 "한국은 북한 비핵화가 실현되지 않는데도 남북경협을 서두르고 있다"고 비판한 건에 대해 한미 간 논쟁이 심화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yos ***** 

결국 누가 각료가 돼도 결국 반일할 테니까 결과는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만.

갑자기 친일을 뽐내도 받아들여지지 않고.



pur ***** 

자유한국당도 친일 적폐 청산의 대상이 있군요. 문재인의 방식이 짜증나지만, 문재인은 일본과 스스로 떨어져주는 정책을 하니까 지지합니다. 



tak *****

이미 너무 늦었다.

돌이킬 수 없는 국교 단절 바랍니다.




xwd ***** 

문 정권은 확실히 처음부터 일관되게 노골적인 반미 반일, 중국에 아양떨고 종북했지만, 문 정권뿐만 아니라 반미 반일 중국에 아양 종북이 한국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문 정권이 무너진 다음에 보수 정권이 집권해도 잠시 후면 반미 반일 종북으로 전환된다. 즉 반도는 북쪽이나 남쪽이나 똑같이 미일 원수라는 사실이다. 미일은 지속적으로 한국을 원수로 취급한다.



kl1 ***** 

너희들이 선택한 위대한 대통령입니다. 분명 좋은 낙원을 만들어줄 거에요.



***** 

미일과 서있는 위치의 차이가 분명했기 때문에 이제 와서 정권 비판도 느립니다.



bqm *****

일본의 제재 내용을 구체화 해 오는 것에 따라, 날씨라고 온 것일까 ··.

이에 속지 않고 조용하게 대책을 실행에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曲豆 

어느 당이 되어도 본질은 변하지 않으니까 반일 반미 그대로 돌진해 주었으면 한다.



micchi 

한국의 북한화를 추진하는 문재인 정권. 좋은 경향 아닐까 ....



ikizuri 

여당도 야당도 원래는 반일. 이전 정권은 이중성이었는데 반해 고식적인 현 정권은 스트레이트라서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무엇보다 일본인의 혐한을 늘린 공적은 크다.



anc ***** 

친일이라고 말해도 기분 나빠서 개인적으로 싫어합니다.

어차피 누가 되든 곤란하면 반일이니까.



asb ***** 

한국 경제 침몰을 추진하고 있는 문재인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한국 멸망까지 노력해주세요.



sal ***** 

야당 시절 아무리 좋은 말해도 권력을 잡으면 모두 똑같이 반일 정책이군요.

일본도 그런 측면은 있지만 비판만 하면 다 되는 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xjl ***** 

훌륭한 대통령 아닌가. 스스로 반일 활동에 열심이라니. 미일의 후원이 없어지면 어떻게 될지 기대된다. 문은 수렁에 빠질 때까지 철저하게 반일에 매진했으면 한다.



kat ***** 

개인적으로는 더욱 더 반일 추진해줬으면 좋겠어요.



gst *****

굳이 바꿀 필요는 없다, 이대로 반미 반일을 부탁하고 싶다. 서로 깨끗하게.



kawase 

반미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반일은 지금 시작된 것이 아니네요.

이번에 일본이 철저하게 싸울 자세를 보였으니까, 풍향을 바꾸려 하는 것이겠지만 여유 있어지면 다시 반일하겠죠.




snb *****

한국이 이제와서 무엇을 하든 쉽게 봐주는 일이 없도록.

일본이 관용을 베풀면 나중에 비슷한 일이 반복되기 때문에 절대 멈출 일이 없을 터.



rgh ***** 

여야가 바뀌어도 지금까지대로 언제까지나 안정적인 반일입니다.

나아지면 반일, 나빠지면 무릎걸음.

앞으로 어떻게 되든, 상대하지 않을 겁니다.

일본은 전혀 상관 없습니다.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90312-00000067-jij-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