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일본 카타르 축구 3대 1 완파 당해 일본반응

일본 카타르 축구 3대 1 완파 당해 일본반응

사상 첫 우승 Qatar


카타르는 2일(한국시간) 아부다비에 위치한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일본과의 결승에서 3-1 승리를 거두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카타르가 아시안컵 트로피를 들어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ari *****

졌다. 완패입니다. 카타르 축하. 일본보다 강하고 재미 있었다.

대회에서의 실점이 1뿐이라니 굉장하다.

이란을 이기고 나도 미디어도 조금 낙관하고 있었던 것 같다. 일본은 아시아 최고가 아니라고 다시 인식했다.

앞으로 일본 대표는 이 결승에서 패한 것이 다행이라 생각되도록 팀을 개선하십시오. 응원하고 있습니다.



fuk *****

우선 선수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매우 유감입니다. 내용적으로도 완패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일정적으로도 유리했는데.

카타르는 정말 능숙했습니다. 선제골도 추가점 미들급도 좋았어요. 1점 상환했기 때문에 다행이지만 따라 잡을 것 같은 분위기가 있었던만큼 아쉬움이 큽니다. 일본은 우리 서포터를 포함하여 마음 어딘가에서 카타르를 얕보고 있던 부분이 있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카타르는FIFA 랭크 93위이고, 이란에 3-0으로 이겼으니까 이길 것이라고 믿었겠죠. 그래도 다행히 이 대회 최대 목표인 월드컵이 아닙니다. 이번 반성을 살려 다음 시합을 향해 각 클럽이 노력했으면 합니다.



singe

카타르가 강했던 것도 있지만 이란 전에서의 일본의 모습은 없었다

골키퍼가 안정되지 않고 수비도 안정되지 않고 교체 타이밍도 너무 늦었다

다양한 반성할 점이 많은 경기



xfx *****

그냥 카타르가 강했다.

장점이 적은 만큼 초반에 승부를 걸었던 것일까?

그만큼 전반 플레이는 대단했다.

후반은 일전 일본이 앞섰지만 위험을 감수할 필요없는 카타르 효율적인 수비는 견고했네요.

방송에서 카타르를 소개했는데 유스 세대에서 지휘관이 선수로 활약해온 만큼 팀으로서의 완성도도 훌륭하다.

뭐 어쨌든 카타르 첫 우승 축하.

일본도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다.

이 패전을 양식으로 향후 나아졌으면 한다.




tsu *****

완패입니다.

카타르는 좋은 팀이야. 개별력도 조직도 좋았다.

일본은 엔도의 구멍이 크지 않았을까. 시오타니도 열심히 했지만 원래 유형이 다르다. 좀 더 빨리 이토를 투입해도 좋았을지 몰라.

첫 패배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기대와 불안이 반반.



mit ***** 

일본 대표,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 아쉬운 결과지만 재밌는 경기 볼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모리야스 감독은 도안과 동반 자살했군요. 더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감독이라고 생각했지만 도안을 고집한 결과일까. 도안은 아직 혼다 같은 수준의 선수가 아니죠. 앞으로의 성장에 기대하겠습니다. 비싼 수업료였다고 생각하고 향후 팀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sup***** 

카타르 쪽이 위.

중동 침대 축구 따위 없고 거친 플레이도 없다.

요시다가 말한 좋은 축구를 보여줬다. 이 패배가 4년 뒤의 약이 되었으면 한다.



axe ***** 

불행히도 져버렸군요.

그러나 이번 대회에서 선수들이 배운 것도 많았을 것.

젊은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다음 대회와 월드컵 예선 등의 다음 공식전 때 그 정신력과 기술의 수준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주었으면 하네요.




tak ***** 

이란에 완승한 것으로 어딘가에 마음의 틈이 생긴 것은 아닐까. 그것은 선수뿐만 아니라 우리 서포터도 마찬가지. 카타르는 공수에 걸쳐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었고, 우승할 만한 팀이었다.

도안, 미나미는이 대회에서 정말 아쉬웠다고 생각한다. 이것을 양식으로 한층 성장했으면 한다. 또한 이번에 못 나간 선수도 클럽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달라. 어쨌든 이 패전 이후에 잘 해줬으면 한다.



kat ***** 

카타르가 강한 건가?

일본 등 아시아의 수준이 높지않다고 생각하는데.

일본 수비는 여전히 불안하네. 완벽한 때도 있고 첫 경기와 결승처럼 불안할 때도 있다. 이걸로는 벨기에 전의 전철이야.

카타르는 축하

귀화 선수가 많지만 정책으로 계속 할 수 있었던 것이 대단해.



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90202-00010000-spht-so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