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한국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개인컵 인증 이벤트도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개인컵 인증 이벤트도



2019 스타벅스 럭키백은 총 1만7000세트가 준비됐으며 럭키백 전용 신상품과 에코백, 음료 쿠폰을 비롯해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습니다.


1인당 1개씩 선착순 판매하며 한 세트당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은 63,000 원으로 작년보다 4,000 원 올랐습니다. 하지만 미군 부대 매장과 시즌 매장, 백화점 및 마트, 쇼핑몰 내 입점 매장, MD 미판매 매장 등 일부에서는 팔지 않습니다.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본 상품에는 전용 스테인리스 텀블러가 1개(3종류 중)가 포함되며 플라스틱 텀블러, 콜드컵, 워터보틀, 머그, 데이머그, 플레이트 등 6개의 제품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럭키백을 구매할 시 영수증을 보여주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3매 증정합니다. 럭키백 중 1,000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4매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상품 구성은 랜덤이라 내부 박스를 개봉할 시 환불 및 교환불가입니다. 



또한 오늘 10일 새해 첫 '일회용컵 없는 날'을 맞아 개인컵을 지참해 스타벅스 매장 안에서 텀블러 등 개인컵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인증하는 사진을 찍고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새해 행운을 담은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2019년 새해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당첨된 19명에게는 2019 스타벅스 럭키백(단, 영수증 무료 음료 쿠폰 제외)을 증정하고 20명에게는 신년 텀블러, 200명에게는 e-gift 음료권을 증정합니다.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인상에 네티즌은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일단 인기가 크게 떨어진 것을 실감할 수 있는데 한때 럭키백 득템을 위해 매장 앞 캠핑족까지 등장할 정도였다면, 올해는 다소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매장 입구 문에 '금일 원활한 럭키백 행사 진행을 위해 주(정문) 출입문 이용을 안내 드립니다'라는 안내문이 무색할 정도입니다. 에코백은 마음에 들지만 내부 구성은 재고 떨이라는 부정적인 여론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한 고객들은 무작위로 담긴 상품과 음료 쿠폰에 만족하는 분위기입니다. 충성도가 높고 높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스벅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