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개봉일+예고편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개봉일 + 예고편

 

감독 : Zack Snyder(잭 스나이더)


Cast 캐스트

Henry Cavill 헨리 카빌 : 클락 켄트 / 슈퍼맨
Ben Affleck 벤 애플렉 : 브루스 웨인 / 배트맨
Amy Adams 에이미 아담스 : 로이스 레인
Laurence Fishburne 로렌스 피시번 : 페리 화이트
Jason Momoa 제이슨 모모아 : 아서 커리 / 아쿠아 맨
Gal Gadot 갤 가돗 : 다이아나 프린스 / 원더우먼
Jesse Eisenberg 제시 아이젠버그 : 렉스 루터
Jeremy Irons 제레미 아이언스 : 알프레드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 Official Teaser Trailer [HD]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Trailer 2 - Rewind Theater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 Comic-Con Trailer [HD]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까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뜨더군요. 정의의 새벽이라는 직역이 더 시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잠깐 했습니다.


2013년 10월, 이스트 로스 앤젤레스 대학과 2014년 5월,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서 촬영을 시작한 배트맨 v 슈퍼맨의 개봉일은 2016년 3월 25일이며 3D로 개봉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아래 포스터들에는 2015년이라고 써있는 것이 많습니다.
트레일러를 보니까 3D 관객을 정통으로 노린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군요.


스토리는 마치 신과 같은 능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의 등장에 시민들은 공포에 빠지고, 메트로폴리스에서 구원자로 통하는 슈퍼맨과 고담의 자경단원 배트맨이 격돌. 슈퍼맨과 배트맨이 세상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영웅이 과연 어떤 유형인지 싸우는 동안, 인류를 위협하는 강력한 위기가 찾아온다... 라는 흥미진진한 내용입니다.


처음 배트맨 대 슈퍼맨이라는 제목을 듣고 두 사람이 싸울 일이 대체 뭐가 있나 싶었지만, 위 스포일러만 보면 싸우는 동기가 그럭저럭 이해됩니다.
사실 냉정하게 원작을 따른다면 슈퍼맨이 너무 유리하지 않나 싶은데요. 슈퍼맨은 초인... 이라기보다 외계인이지만 배트맨한테 초능력은 없으니까요. 사실상 정통 히어로 VS 다크 히어로, 외계인 VS 인간인데 뭔가 배트맨한테 버프가 들어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