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라이온킹 실사 영화 예고편 티저 2019

라이온킹 실사 영화 예고편 티저 2019 

The Lion King (2019)



감독: Jon Favreau 존 파브로 

원작: Disney's The Lion King

제작: Walt Disney Studios Motion Pictures 월트디즈니 모션 스튜디오 픽처스

장르: 어드벤처, 드라마

음악: Hans Zimmer 한스 짐머

개봉일: 2019.07.19(미국)


<미녀와 야수> <정글북> 실사판의 대대적인 흥행 성공에 힘입어 라이온킹 실사까지 나옵니다. <알라딘> 영화판도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제 2D는 버리고 재탕만 하는 거냐는 핀잔의 목소리도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튜브에 예고편(티저)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에서도 대단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94년 개봉해 월트디즈니사 만화의 전성기를 이끈 대작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은 당시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디즈니의 대표 흥행작입니다. 뮤지컬로도 만들어져 1997년에 초연한 이래 세계 20개국 9500만 명이 넘는 관객이 관람해 세계 뮤지컬 흥행 순위 1위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햄릿'에 기반한 탄탄한 스토리와 아프리카가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이국적인 OST 등으로 지금도 전설로 남아있는 작품이니만큼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마션', '스파이더맨:홈커밍' 등에 출연한 가수이자 배우 도날드 글로버(Donald Glover)가 주인공 심바 목소리를, 날라는 한국인에게도 익숙한 팝스타 비욘세(Beyoncé Knowles-Carter)가, 심바의 아버지 무파사는 원작과 동일한 제임스 얼 존스(James Earl Jones)가 연기합니다. 빌런(악역)인 스카는 치웨텔 에지오프(Chiwetel Ejiofor)가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