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이방카 이메일 스캔들 개인주소 사용 해외반응

이방카 이메일 스캔들 개인주소 사용 해외반응




미국의 유력지는 트럼프 대통령의 장녀 이방카 보좌관이 개인 주소를 사용해 공무 메일 수백통을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 인터넷판이 19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이방카 보좌관은 지난해 개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정부 관계자를 위한 공무 편지 수백 통을 보냈다 보도했습니다. 그 대부분은 정부의 규정을 위반하고 있지만, 이방카는 규칙을 잘 몰랐다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이방카 트럼프의 변호사는 성명을 통해 개인 주소를 사용한 것은 '규칙의 설명을 받기 전'의 것으로 "기밀 정보는 없다 "고 설명했습니다. 


개인 이메일을 둘러싸고 2년 전 대선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클린턴 후보의 문제를 반복 공격. 지금도 "사기 힐러리"라고 비난하고 있기 때문에 이중잣대라는 비난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Destiny McDancer, Dallas, United States

전형적인 트럼프 가정의 위선 행위.



Let it all out 

그녀를 감옥에 가둬!



lucy07 , Raleigh

크렘린 바비를 가둘 시간.



PatriotTRUTH 

그것은 트럼프즘 이데올로기 추종자들에게 중요하지 않을 겁니다.



Caelestis

그녀는 법을 어기고 있다는 걸 모르고 있었나요?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군중들에게 "힐러리를 감옥에 보내라!"라고 노래하는 집회에도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끔찍한 거짓말쟁이일 뿐만 아니라 자기기만적이고 속임수를 쓰는 위선자입니다!



kpphoenix , Phoenix

트럼프 대통령은 클린턴이 자기 사적인 이메일을 사용해서 갇혀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지금 똑같은 말을 하고 있나요?



peregrine _ 

그녀는 자신이 "규칙"을 어기는 것을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음, 그래서 그게 괜찮아요? 멋져 보이는 금발 아가씨는 그녀가 단지 더 잘 알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이런 엿같은...당신 아빠가 대통령이면 그것도 변명이 됩니다.



 ㄴAmandai , VA

그녀는 바보인가요? 난 그녀가 지지자들이 다른 여자한테 같은 이유로 그녀를 가두라고 하는 걸 들었어요.



SG160 , London, United Kingdom

이방카는 정부에서 어떤 역할도 해서는 안 되며, 독재와 같은 정부에서 트럼프 가족 대부분이 미국인들에게 아무 문제가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 놀랍습니다. 이 나라는 분명 다시는 위대해지지 않을 겁니다.



Pentaghast , Houston

오, 아이러니



Johnny Paycut , Newport Beach

공화당은 전부 위선자입니다. 슬퍼요.



 ㄴJaden MX 

그리고 한심하죠.



jonnsnow , calgary

도니는 자기 딸을 해고해야 해. 그렇지 않으면 그는 자신에게 남은 0.5%의 마지막 신뢰도까지 잃게 됩니다.



 ㄴPeter-M

0.5% 신뢰성? 그의 신뢰도는 마이너스입니다. 그 사람은 숨쉬는 것보다 더 자주 거짓말을 합니다.



출처: 데일리메일 (Revealed: Ivanka Trump used her personal email for HUNDREDS of official messages despite her father saying he would lock up Hillary for her server scand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