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일본 매독 급증 오사카 20대 여성 확산 일본반응

일본 매독 급증 오사카 20대 여성 확산 일본반응


오사카부에서 올해 들어 매독 감염자 수가 총 1000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로 밝혀졌습니다. 전국적으로도 최근 증가 추세에 있으며, 오사카 부는 지난해 1년간 845명이었으나 올해는 1200명에 육박합니다. 관계 기관은 짐작가는 사람에게 검사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오사카는 도쿄에 이어 매독의 유행 지역에서 이달 11일까지 부의 집계에 따르면 감염자수는 1028명. 1999년부터 현재의 집계 방식 이래 최다를 기록했습니다.

매독은 개별 감염 경로 추적이 어렵고, 유행 원인은 단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인 경향으로 보면 감염자 남녀 비율은 2대 1로 남성은 20 ~ 50대에 골고루 퍼져 있는 반면, 여성은 절반이 20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2012년 이전에는 감염자 대부분이 남성이고 여성은 드물었습니다. 최근에는 성 풍속점의 이용자나 여성 직원의 감염뿐만 아니라 주부나 OL에게까지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사카 건강 안전 기반 연구소의 코바야시 카즈오 · 공중 위생 부장은 "불특정 다수의 상대와의 성적 접촉을 피해야 한다. 일정한 예방 효과가 있는 콘돔 착용을 유의 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yur *****

이 기사에서 추측해 보건데 감염 경로는 남자가 가게에서 걸려 부인이나 여친에게 전염시키는 것 같아

이건 장난 아니야

ㄴ 競馬と野球

통틀어 그렇다고는 할 수 없어요

상당히, 남편 몰래 데이트 등으로 불륜한 여자도 있으니까

ㄴ iam *****

사귈 때의 바람은 단연 남자 쪽이 많지만, 불륜으로 말하면 그렇게 큰 차이는 없으니까. 여자가 받아오고 있는지도 몰라

ㄴ son *****

그렇다고는 할 수 없는 것.

남편 몰래 풍속 근무하는 주부 따위 가득 있고.

go _ *****

아시아 관광객의 유흥 업소 이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기사가 전에 있었네요.

선진국에서 증가하고 있는 문제.

정부도 국회에서 싸울 틈이 있으면 선진국으로서 부끄럽지 않도록 한시라도 빨리 가세해야 합니다.

sor *****

몇 년 동안 풍속 이용하고 있는 주제에 한번도 성병 검사 한 적이 없는 사람은 많으니까.

남편이나 남자친구 믿는 순진한 여성 측이 모르는 것뿐이고, 남성은 불특정 다수와 생으로 하는 게이샤와 아무렇지도 않게 생으로 하니까 정말 위험하고 그러면서 검사도 안 해.

게이샤는 검사하고 치료하지만, 치료해도 검사하지 않는 질병 소유 손님에게서 또 옮는다.

남녀 성병 검사는 건강 검진에 포함해 매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검사하지 않으니까 모를 뿐 성병 걸린 사람은 꽤 있다고 생각

rea *****

배우자에게서 옮는 것은 슬프다

T2phase

중국에서 감염이 증가하고 있다고 들었다. 이민 정책도 이런 점에서 논의해야지.

jim *****

주부도 퍼져 있다니. . .

어떤 의미 무서워요.

yos *****

어제 TV 프로그램에서 유망한 육상 선수가 해외 원정으로 일본에는 없는 바이러스에 시달려 선수로서 생명을 끊겼다는 것을 봤다. 당시의 신문지 면에 원정 대상 국가에 모자이크가 있었지만, 그건 확실히 중국이었다.

해외에서의 감염 경로는 무섭다.

ヒキニートネトうよ

매독은 실전없이 구강 행위, 극단적으로는 키스로도 감염되니까 즉 콘돔만으로는 막을 수 없는 것이군요

역시 제일 좋은 예방법은 파트너가 아닌 인간과 그런 짓을 하지 말 것

그러나 만일 상대가 감염됐더라도 바로 외도를 의심해서는 안됩니다

간혹 상처나 분비액 등으로 감염될 수 있으므로

bes *****

정말 감염 경로는 성 접촉뿐?

어느 기사에 보니까 목욕탕이나 온천도 감염 위험이 있다던데

그러고 보니 목욕탕 의자라든지 씻지 않는 사람 많던데

요즘 같은 시대, 비누와 온수로 씻어서 사용해야 된다는 생각은 가지는 게 좋지 않나

ysa *****

20 대 여성이 많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10대도 많지. JK에도 상당히 퍼져있는 거 ​​아냐. 피임 및 성교육도 중요하지만 성병의 지식과 방어가 필요!

tat *****

외국인이 급증한 시기와 겹치네

mon *****

가게에서 돈을 지불하고 질병 옮아 부인이나 연인에게로 이동하는 거.

大塚智範

보건소에 전화해 "언제 검사합니까?"라고 물으면 상냥게 가르쳐 주어요. 매독이나 에이즈 걱정으로 검사하고 싶다고 말하면 순조롭게 이해하실 것입니다.

간단하고 검사하면 고민도 없어지고

add *****

남자에게 섹스는 하지 않을 수가 없다는 점이 곤란해 ....

매독 열풍 따위 일본인은 영양실조로 매우 비위생적인 환경 시절에만 있었던 일이지요? 종전 직후처럼.

성 행동의 활성층이 다수의 매독 감염자와의 성관계를 자주 하지 않으면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다.

매독 감염자의 비율이 높은 층은 영양실조로 매우 비위생적인 생활 환경으로 인한 것.

급증하는 것을 감안할 때 해외라고 생각하는 것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해외에서 대량의 매독이 날아와서 일본의 성풍속에서 폭발적으로 퍼졌다는 이미지가 합당하다.

해외 여행 자나 외국인이 자꾸 오는 것을 생각하면, 현재의 숫자를 줄이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일본이 그런 나라가 되었다는 것을 전제로 섹스해야 되는 시대구나 ....

cat *****

해외에서 감염된 분들이 국내에서 전파하는 것이다. 아마도 실제 감염자수는 100배 정도라고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shi *****

옛날의 질병이라든지, 유곽에서 유행했다든가 하는 건 드라마인지 뭔지의 이미지가 강하군요.

내가 병원에서 일하던 때 매독으로 노쇠한 환자도 있고, 나에게 옛날 이야기라든지 기억에서 희미해져 가는 병이라는 인상은 없습니다.

성병의 무서움을 더 알고 있는 것이 좋아요.

min *****

여성은 20 대가 많다니 풍속 여자잖아.

아르바이트나 부업으로 하고 있는 사람 있는 것 같으니까.

k2n *****

직장 등 페트병 돌려 마시기로 감염됐을 가능성도 제로는 아닐지 몰라 > _ <

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1119-00050071-yomidr-sc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