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roye Sivan and Jónsi - REVELATION 가사 해석 트로이 시반 듣기 뮤비

Troye Sivan and Jonsi - REVELATION 가사 해석 트로이 시반 듣기 뮤비



REVELATION

(영화 보이 이레이즈드 OST)

(Boy Erased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


You're a revelation

너는 하나의 폭로

Won't you liberate me now?

이제 나를 해방시켜주지 않을래?

From a holy bound

거룩한 속박으로부터

You're a revolution

너는 하나의 혁명

I will liberate you now

나는 이제 너를 해방해줄 거야

As the walls come down

담이 무너짐에


It's a rocky road

그것은 다난한 길

To say "maybe I won't go"

"난 가지 않을 수도 있어"라고 말하게 하는

Hey dear, you're a wrecking ball

이봐 디어, 너는 레킹볼[각주:1]

And you’re here crushing all I'm told

그리고 너는 여기 모든 것을 으스러뜨리고 난 말했어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Further from home

집으로부터 더 멀리

Your hand I know, now

이제 난 알아, 너의 손은



It’s a revelation

그건 하나의 폭로

There's no hell in what I've found

내가 찾은 것에 고통은 없어

No kingdom shout

왕국에 외침은 없어

How the tides are changing

조수[각주:2]는 변하지

As you liberate me now

이제 네가 나를 해방함에

And the walls come down

담은 무너져


Til' the end

끝날 때까지

It's a rocky road

그것은 다난한 길

To say "maybe I won't go"

"난 가지 않을 수도 있어"라고 말하게 하는

Hey dear, you're a wrecking ball

이봐 디어, 너는 레킹 볼

And you’re here crushing all I'm told

그리고 너는 여기 모든 것을 으스러뜨리고 난 말했어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Further from home

집으로부터 더 멀리

Your hand I know, now

이제 난 알아, 너의 손은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Ever I roam

나는 항상 배회해 





Troye Sivan and Jónsi - REVELATION 가사해석 트로이 시반 Lyrics 歌詞和訳 뜻  

  1. 철거할 건물을 부수기 위해 크레인에 매달고 휘두르는 쇳덩이 [본문으로]
  2. 썰물과 밀물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