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해외반응]일본여자 VS 한국여자 비교

 

[해외반응]일본여자 VS 한국여자 비교

Japanese Girls Korean Girls comparison


나는 일본과 한국 모두 여자와 멋진 경험이 있었던 행운이 있습니다. 나는 3년 동안 일본에서 살았고, 1년은 한국에 있었습니다. 나는 두 나라에서 광범위하게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각 여자와 넓고 다양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나는 이 매우 다른 두 나라 여자 사이의 중요한 차이점에 대해 내 생각을 요약하는 것이 유용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반화할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는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먼저 일본으로 시작합니다.

 

일본


육체
키가 작다, 얼굴이 좋다, 아름다운 흰 피부, 열로 가지런히 한 검은 머리 혹은 아주 밝은 갈색 머리. 음모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일반적인 형태로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성기를 매우 부끄러워 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그녀가 이것을 시도하는 것이 얼마나 자신에게 수치를 주는지에 대한 고백을 들은 적이 있다. 위생은 환상적이다. 당신은 한국처럼 일반적으로 긴 다리, 완벽한 체격 유형을 많이 찾을 수 없습니다.


태도
일본여자의 가장 큰 장점 및 특성은, 예의입니다. 그것은 대단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에게는 그렇습니다. 계산적이고 균형잡힌 처신을 보여줍니다. 눈빛, 손짓 ... 모두가 하나의 조화로운 플레이입니다. 한층 더 좋은 것은, 일본여자는 외국남자와 데이트에 마음이 열려 있습니다. 많은 국가와는 달리, 이 곳의 공손함은 약점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남자의 관점
외국인은 다른 국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작은 인종 차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적대감 또는 인종 차별주의를 일본에서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지만 난 그것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당신은 게임의 규칙을 배우고 약간의 언어 능력을 가지면, 모든 국적의 남자는 여기에서 훌륭하게 해나갈 수 있습니다.


성적 매력
일본여자는 침대에서 소리를 내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것을 즐기지만, 어떤 사람은 싫어하고, 성가셔 합니다. 공통적으로 "어린 소녀"처럼, 과장해서 신음하고 그렇게 행동한다. 일본여자를 유혹하는 과정에서 침대에서의 주도권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남자는 리드를 기대하지만, 당신은 상호 작용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좋은 장소
도쿄에서, 나는 언제나 미드타운 지역을 좋아합니다. 그곳은 작은 실내 도시처럼, 교통량이 많고 상점과 레스토랑이 밀집돼 있다. 그리고 밤의 유희를 위해, 롯폰기와 롯폰기 힐즈도 중요합니다.

 

한국


육체
그것은 틀림없이 말하건데, 육체적인 면에서, 한국여자는 일본여자보다 결정적으로 우위에 있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긴 다리, 엉덩이 근육, 좋은 얼굴의 아름다운 조합을 확인하십시오. 음모는 일본여자보다 (평균적으로)훨씬 적습니다. 체모는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적은 것 같습니다.


태도
이 곳에서는 거친 상황과 부딪힐 수 있습니다. 한국인 성질은 일본인과 전혀 별개입니다. 한국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고, 거기에 계산은 없습니다.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나쁜 소식은 매우 엄격한 계층, 동양의 지위, 인종차별 의식이 사회에 살아 있다는 것입니다. 이 사실에서 도망칠 수 없습니다. 지난 15년간 많이 달라졌다고 말하지만, 나는 회의적입니다. 민족성이 바뀌는 데에는 그보다 오래 걸립니다.


나는 항상, 특히 밤에, 공공 장소에서 한국여자와 있는 것이 상당한 도박의 일종으로 여겨졌습니다. 일본에서는, 아무 걱정도 없습니다. 한국의 경우, 그들은 걱정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임의의 사람과 마시면 그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한국인은 매우 인종과 지위, 계층 등에 집착합니다. 심지어 낯선 사람에게도, 그들은 표면상의 아름다움을 요구하는 이상한 버릇이 있습니다. 당신은 놀랄 정도로 아름다운 어떤 여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당신 나름대로 한국에서 적응하기 좋습니다. 매우 낮은 프로필을 보유하십시오. 그들의 사회적 압력은 성가신 일입니다. 당신의 relationships를 과시하지 말고, 한국남자와 어떤 상황에서도 이것을 논의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자국 밖의 한국여자를 찾을 수 있지만 그들은 한국여자가 유출되는 것을 억제합니다. 그들은 세계 최악의 cockblockers로, 당신과 함께 하는 자국의 여성에게 모욕을 줄 것입니다.

 

성적 매력
한국인들은 일본여자처럼 목소리를 내지는 않지만, 상기한 바와 같이, 더 나은 육체와 적은 체모가 있습니다. 여자의 맛은 개인마다 남자가 느끼기에 크게 달라집니다. 나는 어떤 문화에도 거부감이 없지만, 항문 성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좋은 장소
나는 항상 명동, 강남과 압구정동을 좋아했다. 당신이 학생이나 20대라면 하루 동안 연세대나 이화여대 주변 지역에서 영어를 연습하고 싶은 여자를 찾기에 좋습니다.

 


댓글

 

 

TJ
이 포스팅은 내 경험을 반영한다. 그녀에게 한국남자들이 저주를 퍼부었던 기억이 난다. 일본여자는 훨씬 더 외국인에게 열려있지만 한국여자는 그 때밀이로 놀라운 피부를 가지고 있다.

 

 


Doge Wallace
참고-나는 한국인이야, 나는 한 백인여자와 함께 했지. 그녀는 키가 크고 금발에 좋은 몸이었지만, 얼굴은 평균이었어. 그런데, 내가 데이트 도중에 다른 남자에게 조롱 당하고 괴롭힘 당한 것은 인생에서 처음이야. 그들은 모두 백인이었어. 아니, 그 곳은 중서부가 아니라, 할리포니아, 캘리포니아였지. 그 후 나는 온라인 검색을 했고, 다른 많은 동양인들이 백인 여자와 있을 때 같은 대우를 받았음을 알았어.


너는 한국남자는 바보라고 말하는데, 나도 아시아계 미국남자와 백인여자가 데이트를 할 때 주의하라고 말할 수 있어. 어떤 상황에서든 백인남자를 피해야 해. 백인들은 늦은 밤 해롭게, 다 같이 마시고, 베이컨이 든 핫도그를 길에서 먹어. 백인여자와 데이트한 동양남자로서, 당신은 미국에서만 설칠 수 있어... 네 헛소리에 아량을 베풀지 않을 거야.


...오 그리고, 적어도 그들은 유색 인종을 린치하지는 않지?

 

 


 ㄴBacon
베이컨이 든 핫도그를 길에서 먹고
이건 놀라운 소리군

 

 


 ㄴpabo
나는 이 말에 놀란다. 나는 LA에 있는 대학에 갔다. 거기에는 한국남자들(그리고 다른 아시아계 미국인)이  금발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도 아무도 신경쓰지 않았다.


나는 금발 치과 의사 아내와 미시간에서 의사인 한국계를 알고 있다.


많은 한국 부모는 아들이 혈통을 이유로 비한국인과 결혼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하지만 내가 알기로 내 의사 친구의 부모는 반대하지 않았다)


불행히도, 당신은... 너무 취해서 헛것을 본 것 같아. 그것은 불행이다.

 

 


 ㄴAmy
내 생각에는 그가 단지 한국에서 같은 포인트를 만들려고 하는 것 같아요. 그는 한국인이나 백인이나 똑같다고 말하고 싶어해요.

 

 


Collyer
그것은 때밀이 덕분이 아닙니다. 1592년 한국에 침략한 일본군과 함께한 유럽 예수회 사제들은 한국에 대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남자는 활을 잘 쏜다; 그들은 많이 먹었다; 그리고 여자들은 유럽의 금발 여자보다 놀라운 피부를 가지고 있었다. 피부 상태는 유전으로 보인다.

(The European Jesuit priests who accompanied the invading Japanese army into Korea in 1592 left a record about Koreans: the men were so good at archery; they ate a lot; and the women had amazing skin, fairer than European women. The skin condition seems genetic.)

 

 


Guest
So even European priest was a creep. good to know.

 

 


Collyer
그들은 모두 남자가 아니었던가? 글쎄... 나는 프리스트들이 신이 창조한 이미지보다는 오히려 욕망의 대상으로 여성을 보고 있었다고 확신합니다.

 

 


TravelHardcore
멋진 게시물이군. "긴 다리, 엉덩이 근육, 아름다운 얼굴의 멋진 조합을 확인하십시오."

 

 


TravelHardcore
지금 나는 빨리 한국에 가고 싶다: 황열병이 도졌다.

 

 

 

 ㄴ글주

예, 한국인은 엉덩이가 예쁩니다. 그리고 적은 음모로 즐거운 체험을...

 

 


 ㄴLaguna Beach Fogey
"적은 음모..."
아, 그래서 당신은 어린 소녀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구나.
이상한 Fuxxing.

 

 


 ㄴFisto
당신은 성인 여자가 면도한 것을 보고서도 어린 소녀를 연상시킨다고 말한다.
나에게는 그것이 더 이상하다.

 

 


QuantumPimpin
나는 털 많은 여자를 좋아해요.

 

 


Josh Bar
일본 파괴를 끝낸 고질라(후쿠시마)는 비행기 타고 한국으로!

 

 


Fisto
나는 휴가 때 아시아를 순회하면서 몇명의 눈부신 한국여자를 봤다. 멋진 첫번째 포스트.

 

 


Chaos
좋은 게시물, 나는 이러한 국가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냈다. 서울에서는 내 인생에서 본 적이 없는 가장 섹시한 엉덩이와 다리를 보았다. 당신이 쓴 포스트를 좋아하고, 그들의 문화를 흡수한다.

 

 


thormoz
이 문서에서는 유럽이나 바다에서 여자를 만나는 정보에 대한 보충이 필요하다. 방콕에 많이 갔는데, 나는 매우 제한적으로 성공했다. 그들은 낯선 사람에게 헌팅되는 것에 충격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원하는 클럽을 찾고 싶다.

 

 


글주
한국여자는 국내보다 해외가 낫습니다. 해외를 공략하는 것은 좋은 전략입니다. 한국에서는 외국인이 계산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슬프지만 사실이에요.
일본여자는 국내도 좋고 해외도 좋습니다.

 

 

 

Anonymous
그들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IQ 수준임을 알았을 때, 한국여자에 대한 열망이 악화됐다.

 

 


Jwc
둘 다 결혼해 봤다. 나의 한국 부인은 놀랄 정도로 아름다웠다. 나는 아직도 그녀에 대해 생각한다. 그녀는 약을 먹고 있었다. 결국, 나는 그녀의 부모가 우리 결혼 생활이 궁극적으로 파탄날 것이라는 생각에 그녀가 신경쓴 결과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이혼한 뒤, 나는 일본여자와 만나서 결혼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공개적으로 나를 환영했다. 아주 섹시하고 아주 세심하고 열정적인 여자. 그녀와 함께있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