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맘마미아2 줄거리 내용 스토리

맘마미아2 줄거리 내용 스토리 포스터 

Mamma Mia! Here We Go Again (2018)




한국에서만 450만 관객을 동원하며 뮤지컬 영화의 흥행사를 새로 쓴 맘마미아의 후속작이 돌아왔습니다. 


맘마미아2 줄거리는 전편과 이어집니다. 2018년 엄마 도나는 세상을 떠나고 딸인 소피는 '호텔 벨라 도나'를 리모델링하며 호텔 곳곳에 깃든 엄마의 과거와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전편에서 살짝 비췄던 도나와 빌, 해리, 샘 세 남자 사이의 로맨스도 구체적으로 드러난다고 합니다. 


전개는 단순하며 새로움이나 반전은 없더라도 뮤지컬 영화인만큼 멋진 음악이 114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또한 그리스, 프랑스, 영국을 오가는 영상미 또한 볼거리입니다. 많은 평론가들로부터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너무 로맨틱한 코미디라며 다소 비판한 평론가들도 음악에는 대체로 호평이었습니다.


뮤지컬 ‘맘마미아!’와 영화 ‘맘마 미아!’를 모두 탄생시킨 프로듀서 주디 크레이머와 각본가 캐서린 존슨을 비롯 전편 주요 배우들이 그대로 나오며 새로 합류한 배우들도 있습니다. 


포스터도 여름에 걸맞는 시원한 바다가 배경입니다. 7500만달러의 제작비를 들여 박스오피스 1억 750만달러를 벌어들여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미국/영국에서 7월 20일 개봉했으며 한국 개봉일은 8월 8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