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내용 예고편 스토리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내용 예고편 스토리 트레일러 티저

Hotel Artemis (2018) 



살인, 무기 소지, 욕 모두 금지되는 엄격한 규칙으로 운영되는 범죄자 전용 병원 호텔 '아르테미스' 무면허 의사 진 토마스는 간호사 에베레스트와 함께 22년째 이곳을 운영 중이다. 

어느 날 총상을 입은 은행 강도와 베테랑 킬러, 무기상, 마피아 패거리가 이곳을 찾으며 이 때까지 지켜온 병원 규칙은 전부 깨지고 만다.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는 현재가 아닌 지금으로부터 10년 뒤인 별로 달라질 것이 없을 듯한 근미래인  2028년의 LA가 배경입니다. <신세계><아가씨> 등으로 유명한 정정훈 촬영 감독도 이 영화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감독·배우·미술·의상까지 마블 흥행주역이 참여했는데 일단 감독부터 ‘아이언맨 3’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각본을 쓴 실력파입니다. 


배우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에서 드랙스 역을 맡은 데이브 바티스타가 간호사 에베레스트를 맡았습니다. 또 리사 로바스 의상 감독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에서 수트를 제작한 바 있으며 미술 담당 램지 에이버리 역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 참가했습니다.


이처럼 제작진과 배우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마블 주역이 참가해 더욱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호텔 아리테미스는 한국에서 7월 18일 개봉합니다.


범죄 액션 영화인만큼 15세 등급을 받았습니다. 


감독/각본 Drew Pearce 드류 피어스

음악 Cliff Martinez 클리프 마티네즈

제작/배급 Global Road Entertainment

개봉일 2018.5.19 (Regency Village Theater) / 2018.6.8 (미국) / 2018.7.18 한국 

러닝타임: 94분

등급: 1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