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ehlani - Let Me Live 가사 켈라니 번역 렛미라이브

Kehlani - Let Me Live 가사 켈라니 번역 렛 미 라이브


Let Me Live

Wrinkle in Time OST 디즈니 영화 시간의 주름 ost


Do I have the sight

난 시야를 가지고 있는 걸까

To face what I gotta see

내가 보고 싶은 것에 직면하기 위한

Do I have this strength

난 이 힘을 가지고 있는 걸까

To fight my insecurities

나의 불안과 싸우기 위한

Can't hold my breath think I'm losing control

내 숨을 참을 수 없어 난 통제력을 잃고 있는 듯해

What's left in my ambitious is fading slow

남은 나의 야망은 천천히 희미해지고 있어

Do I have the strength

난 이 힘을 가지고 있는 걸까

To get where I need to go

내가 갈 필요 있는 곳에 가기 위한


[프리 코러스]

Does anybody need me?

누구 날 필요로 하는 사람 있어?

Does anybody feel me?

누구 날 느끼는 사람 있어?

This ain't what I need

이건 내가 필요로 하는 게 아니야

Wish I could be

내가 될 수 있으면 좋겠어

A little bit braver

조금 더 용감하게

A little more sooner

조금 더 빠르게

A little more cooler

조금 더 냉정하게


[코러스]

There's something in, something inside of me

내 안에 뭔가 있어

Something in, something inside of me

내 안에 뭔가 

Screaming over

비명 지르고 있어

Let me live out loud

내가 살게 해달라고 크게 외치네

Oh-woah

Let me live let me live

내가 살게 해줘



Afraid to be strong

강해지는 게 두려워져

And too strong to be afraid

그리고 너무 강해지는 게 두려워져

Caught up in the days

일상에 휩쓸리네

Between staying and running away

머물고 도망치는 사이에서

Can be a good girl and just do what I've told

좋은 여자가 되고 내가 말한 것을 실천할 수 있을까

Can't let this pillow just swallow me, oh

이 베개는 날 억누르지 못 하게 해

Gotta go, find this train to carry this load

이 짐을 실어 나를 기차를 찾아서 가야 해

Does anybody need me?

누구 날 필요로 하는 사람 있어?

Does anybody feel me?

누구 날 느끼는 사람 있어?

Try to break free

도망치려 해

Wish I could be

내가 할 수 있으면 좋겠어

A little bit louder

조금만 더 크게

A little more sooner

조금만 더 빨리

Can you keep me talkin'?

나한테 계속 이야기해주겠니?


[코러스]


Does anybody need me?

누구 날 필요로 하는 사람 있어?

Does anybody feel me?

누구 날 느끼는 사람 있어?

This ain't what I need

이건 내가 필요로 하는 게 아니야

Wish I could be

내가 될 수 있으면 좋겠어

A little bit braver

조금 더 용감하게

A little more sooner

조금 더 빠르게

A little more cooler

조금 더 냉정하게


[코러스]


Oh, let me live let me live

오, 내가 살도록 해줘





Kehlani - Let Me Live 가사 켈라니 번역 렛미라이브 Lyrics 歌詞和訳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