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lexandra Stan - Mami 가사 해석 알렉산드라 스탠

Alexandra Stan - Mami 가사 해석 알렉산드라 스탠 마미 번역 듣기 뮤비 



Mami


Run into my tidal wave

나의 해일 속으로 달려와

Crash into me

내 안에 부딪혀

Your lovin' is what I crave

너의 사랑은 내가 갈망하는 것

Be my tsunami

나의 쓰나미가 돼줘


Say you can be my satisfier

나의 만족시키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해줘

Say you can turn my flame higher

나의 불꽃을 더욱 타오르게 할 수 있다고 말해줘

Say you can be my satisfier

나의 만족시키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해줘

Ta-ta-ta-ta-ra-ra

Ta-ta-ta-ra-ra


[코러스1]

I love it when you call me mami

네가 나를 마미[각주:1]라고 부를 때를 사랑해

I love it when you call me mami

I love it when you call me mami

'Cause you shake me like a tsunami

넌 나를 쓰나미처럼 흔드니까

I love it when you call me mami

I love it when you call me mami

I love it when you call me mami

'Cause you shake me like a tsunami


[코러스2]

C'est incroyable

그것은 믿기 어려울 정도

C'est impossible

그것은 불가능

C'est incroyable

그것은 믿기 어려울 정도

C'est, c'est impossible

그것은, 그것은 불가능

C'est incroyable

그것은 믿기 어려울 정도

C'est impossible

그것은 불가능

C'est incroyable

그것은 믿기 어려울 정도

C'est, c'est impossible

그것은, 그것은 불가능



Come a little closer de mi toreador

좀 더 가까이 와 나의 기마 투우사

Tocame, papito, dame tu amor

나를 만져, 섹시한 남자, 너의 사랑을 줘

Got my body shaking for ya, need some more

너로 인해 떨리는 내 몸을 가졌어, 좀 더 필요해

I just need some more

좀 더 필요해

Got me beggin' for it

그건 나를 위해 시작됐어


Say you can be my satisfier

나의 만족시키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해줘

Say you can turn my flame higher

나의 불꽃을 더욱 타오르게 할 수 있다고 말해줘

Say you can be my satisfier

나의 만족시키는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해줘

Ta-ta-ta-ta-ra-ra

Ta-ta-ta-ra-ra


[코러스1]


[코러스2]


[코러스2] × 2


[코러스1]


[코러스2] × 2




Alexandra Stan - Mami 가사해석 알렉산드라스탠 마미 번역 듣기 뮤비 Lyrics 歌詞和訳  

  1. Mami : 여자친구/아내/애인을 뜻하는 속어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