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미들턴 셋째 아이 임신 영국 왕비

미들턴 셋째 아이 임신 영국 왕비



영국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35)이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업무를 관장하는 켄싱턴궁이 4일(현지시간) 발표했습니다. 


영국 왕실은 4일 윌리엄 왕자(Prince William)의 아내인 캐서린 왕비(Catherine, Duchess of Cambridge, 35)가 셋째 아이를 임신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할머니에 해당하는 엘리자베스 여왕(Elizabeth II)도 임신 소식에 기뻐했습니다. 



영국 왕실의 성명에 따르면, 캐서린 왕비는 이전 두 차례 임신 때처럼 임신 오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임신 오조란 임신 중 입덧 증상이 나빠져 영양, 신경계, 심혈관계, 신장 등에 장애가 나타난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이날 예정되어 있던 행사에 불참하고 켄싱턴 궁에서 보냈습니다. 


수도 런던(London) 학교에 이번 입학하게 된 장남 조지 왕자 (Prince George, 4세) 또한 장녀의 샬롯 공주(Princess Charlotte, 2세)에 이은 세번째 아이 임신을 발표하게 된 것을, 두 부부는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영국 왕실은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미들턴 셋째 아이 임신 소식에 대한 영국 현지 반응을 살펴보겠습니다.




해외반응 Netizen reaction


Jedibond, Londinium, United Kingdom

축하해요 윌리엄과 케이트, 난 임신이 잘되기를 바라요.


Statingthefacts , Cambridge

축하해요, 다이애나의 기념일과 일치하는군요 :)


 ㄴCrisp , Birmingham, United Kingdom

이건 매우 다른 종류의 음주 사고입니다.


Mark Longgshaft,  Britopia, United Kingdom, 

출퇴근, 직장 편견, 상승하는 가격 및 보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 사람들은 아닙니다!


cabbit , Bromley, United Kingdom

알고 있었어요! 치하합니다!


Little Mackenzie Red , Aberdeenshire, United Kingdom

나쁜 소식으로 가득찬 세상에서 듣기 좋은 소식. 그들에게 행복을.


EV7756 , London, United Kingdom

아, 사랑스러운 소식! 치하.


GemmaBeth , Manchester, United Kingdom

놀라운 소식!


 ㄴEarlyriser , Walton on Thames, United Kingdom

왜?


 ㄴTina , Raleigh, United States

예, 이유를 말해줄까요!? 새로운 아기는 납세자에게 많은 돈이 들 것입니다.


Dispise_liberals , Salt Lake City, United States

요즘 아이들을 가질 여력이있는 유일한 사람들은 일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ㄴcatarina89 , Lisboa, Portugal

당신 말은 아마 맞을 거요. 아이들은 시간과 주의를 요구합니다.


travellingkiwi , Auckland,  New Zealand

축하합니다. 아기는 당신이 누구이든 상관없이 축복입니다. 나는 샬럿과 조지가 다른 형제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


Me , Here

와우, 멋진 소식! 영국 왕족은 일반적으로 2명 (Diana, Anne, Fergie) 이상을 갖지 않았으므로 이것은 신선한 숨결입니다!


Kainzer84 , Bristol, United Kingdom

흐리고, 우중충하고, 비참한 아침에 멋진 소식. 치하.



출처: Great-Granny's delighted! Kate and William reveal they are expecting their third child as Duchess is forced to cancel public engagement after suffering from severe morning sick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