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스페인 테러범들 추가 테러 가능성

스페인 테러범들 추가 테러 가능성


핵심 용의자 1명 프랑스로 도주 가능성…추가 테러 가능성에 긴장



스페인 연쇄 테러 용의자들이 폭탄테러를 계획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스페인 경찰은 그 근거로 범행일 하루 전 스페인남부 알카나르에서 벌어진 폭발 사고를 들었는데, 당시 그들이 범행에 사용할 폭탄물을 만들다 사고를 냈다는 것입니다.


당시에는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습니다.


CNN에 따르면 스페인 테러범들이 폭탄을 만든 곳으로 추정되는 폐가에서 강력한 폭발물질인 TATP(트라이아세톤 트라이페록사이드)가 발견됐습니다.



바르셀로나와 캄브릴스의 연쇄 테러에 최소 12명 이상이 연루된 것으로 보입니다.


경찰은 용의자 4명을 체포해 조사 중이며 용의자 5명은 교전 끝에 살해됐습니다. 당초 차량을 운전한 핵심 용의자이자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던 무사 오우카비르(17)는 이미 사살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달아난 용의자를 잡으려고 스페인 경찰은 프랑스 간의 공조 수사 중입니다. 또 스페인 테러범들 중 핵심 용의자유네스 아부야쿱(22. 모로코 출신)은 프랑스로 도망친 것으로 추정됩니다.





해외반응


Glass, West Midlands, United Kingdom

경찰은 여전히 국경 통제를 닫지 않으며 테러리스트의 낙원을 만드는 유럽 전역의 정치가들에 의해 피해자 가족들이 실망하게 됩니다. 그들의 무대에서 테러와 싸우기 위해 무슬림 공동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다음 국가는 어느 나라입니까?


Normalwhitefemale, Leicester, United Kingdom

나는 촛불을 켜고 손을 잡고 안아주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막을만큼 강한 정부를 원합니다. 오믈렛을 만들려면 계란을 깨야합니다. 제발 일어나세요. 또 다시는 안됩니다.


gonewiththewind, Mordon

촛불 켜기는 잊으십시오. 우리의 삶은 정치인들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Snorkely, Swindon, United Kingdom

열린 경계? 유럽 ​​전역에서 신속하게 재고할 시간. 스페인과 이탈리아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불법 체류자들을 대량으로 수송하고 있습니다.


Bentley007, Sunny South, United Kingdom

그가 영국으로 향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국경은 조크입니다.


bill, nuneaton

지도자들이 깨어나 지금 당장 문제를 인정할 것인가, 아니면 다른 나라들이 먼저 고통을 겪어야 할 것인가


MrCAM62, Cheltenham, United Kingdom

CNN과 같은 미국의 자유주의 언론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이 미국의 샬럿츠빌 공격에 영감을 받았으며 트럼프가 그것을 비난했다고 주장합니다. 민주당에게는 모든 것이 트럼프의 잘못입니다. 그것이 자유주의적 미디어와 민주당의 정신 상태입니다.


sedzslayer, bristol

스페인 경찰은 "유럽의 어느 곳이라도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 비행동, 쓰레기 수사법, 유쾌한 미디어, 편향 언론 보도는 지루합니다. 계속 나아가, 다음 공격이 일어나도 깨닫지 못합니다. 얼마나 더. 이것은 계속해서 계속됩니다. 일어나세요!!!!!!!!!!!


출처: Smile of a mass murderer? Spanish police say Barcelona van jihadi who killed 13 is STILL on the run after fleeing carnage and didn't take part in second terror attack where five suspects were shot d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