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괌 포위 사격 검토 북한 해외반응

괌 포위 사격 검토 해외반응



10 일 조선 중앙 통신에 따르면 북한 전략군 사령관은 9일, 중거리 탄도 미사일 '화성12' 4발을 동시에 미국령 괌 주변을 향해 발사하는 괌 포위 사격 계획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계획에서는 미사일이 시마네, 히로시마, 고치의 각 현 상공을 통과해 괌 주변 30 ~ 40 킬로미터 해역에 착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괌 포위 사격 검토 시 비행 거리는 3356.7 킬로미터, 비행 시간은 1065초(17분 45초)를 상정. 8월 중순까지 작전 계획을 최종 완성시킨 후 핵 전력의 총 사령관인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에게 보고하고 발사 대기 태세로 명령을 기다리게 됩니다. 


구체적인 작전 계획을 공표하는 것으로, 미국과 일본을 강하게 견제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괌 포위 사격 검토 해외반응 Netizen reaction


Tripp Fields

Lol. 제발 해라 북한. 꼭 뭔가를 시작하라구. 우린 북한 전역을 방사성 주차장으로 바꾸는데 총 15분 밖에 걸리지 않아.


Tanya Chosemal8시간 전

난 괌에 있고 이걸 보는 너희 모두를 사랑해. 내가 죽는다해도 너희를 사랑해


 ㄴLennox14923

나도 널 사랑하며 우리는 너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 들어, 용감하게 걱정하지 않으려고 노력해!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거야! 넌 괜찮을 거야, 김은 그냥 헛소리를 하는 것 뿐이고 우리 군대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리라 확신해!


DarK Rehd8

흠. 북한이 괌 포위 사격 검토라 ... 그럼 우리가 북한을 세상에서 지워버려도 괜찮을까??


Marcus Moore

우리는 북한이 두렵지 않아


paul42171

북한은 잠자는 거인을 계속 건드리고 있어.


 ㄴRick Rucksack

아니, 자지 않는 작은 은둔 국가는 지금 자고 있는 게으른 얼간이 거인을 비웃고 있다.


Cockatoo Bird

난 괌을 철수시키라고 말할 것이다, 우리 국민들이 위험에 처하게 할 순 없다.


tracksgalore9시간 전

미국인은 미디어가 말하는 모든 것을 믿지.


some stingy on the internet

누가 이길까 김정은 아니면 맥도날드?



출처: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