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정전협정 64주년 북한 미사일 예의주시

정전협정 64주년 북한 미사일 예의주시



미 국방 당국자는 25일까지 북한이 새로운 미사일 발사 실험을 준비하고 있는 징후를 포착했다고 밝혔습니다. 탄도 미사일 발사대를 쌓은 운반 차량이 21일 북한 구성에 도착하는 모습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미 당국자에 따르면, 이러한 장비가 도착하면 6일 이내에 미사일이 발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6일째에 해당하는 27일은 한국전쟁 휴전 협정이 조인된 기념일인 정전협정 64주년과 일치합니다.


이에 앞서 미 당국자는 19일에도 북한이 다시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이나 중거리 미사일 발사 실험을 준비하는 징후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구성은 북한이 과거 미사일 실험에 사용해온 발사장으로 5월에 실시한 중거리 미사일 'KN-17'의 발사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미사일 실험을 실시한 것은 지난 4일. 미국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이 발사됐다고 견해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군은 미사일의 속도를 가속하는 북한에 대해 특별 경계를 강화하고 동시에 미국은 자국과 동맹국을 북한의 미사일로부터 방어할 능력이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 합참의 조셉 댄 포드 의장은 22일 연설에서 북한에 대해 "미국에 도달할 핵무기를 탑재할 수 있는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개발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분명하다"고 지적했습니다. 한편, "북한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것은 한정적인 미사일 공격 능력이며, 우리는 주한미군과 동맹국인 한국과 일본, 오키나와의 미군과 괌의 미군은 미 본토에 한정적인 미사일 공격을 방어할 능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 중앙 정보국(CIA)의 마이크 폼페오 장관도 20일 강연에서 북한의 김정은 조선 노동당 위원장을 언급, "한반도를 비핵화하고, 그러한 무기를 한반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면 좋다. 하지만 가장 위험한 것은 그것을 통제하고 있는 인물이다. 우리는 이 정권을 체제에서 분리할 수단을 찾을 생각이 있다"며 "북한의 국민들은 사랑스러운 사람들이며, 그가 사라지면 기뻐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전협정 64주년인 오늘 27일 과연 북한이 미사일을 투하할 것인지 예의주시하고 있는 가운데, 문재인 정부는 북한에 군사당국 회담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일본반응



kem *****

이전 실험에 대해 러시아가, 저것은 ICBM이 아니기 때문에 

제재 대상이 아니다,라고 했으므로 이번에는 불평할 수 없는 확실한 ICBM을 부탁드립니다



tha *****

일본도 심각하게 국토방위를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미국에만 의지해선 안된다



tro *****

결국 아무 데도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간만 지나고. . . .



fkp *****

실수로 러시아에 떨어지면 좋을 텐데 ......

그러면 과연 푸틴도 가만히 있지 않겠지



ㄴfkq *****

날리고 있는 것도 러시아 관계자겠지

그럴 리 없다



ㄴsou *****

실수로 남쪽에 떨어뜨리길 원한다



tii *****

좋은 기회니까 요격 훈련하면 어떻습니까?



ㄴkmt *****

일본의 미사일 방어 능력은 원숭이 수준이라는 것을 들켜



che *****

민진당도 아베 ​​끌어내릴 것이 아니라, 이런 일에 더 심각하게 국회에서 건설적인 논의를 하면 국민이 평가해주겠죠?



ntq *****

칼빈슨은 여행선이었습니다.



sen ***** 

북한은 미사일 발사 마음껏. 중국은 동남아 해양에서 영화관 만들고, 베트남을 위협하거나 제멋대로. 이에 대해 일본 국회는 수의대 설치를 어떻게 결정했는지에 열중. 이것도 문제지만 지금 필요한 논의가 이 같은 것일까. 이것으로는 야당에 나라를 맡길 수 없다.



o ******* 

모리카케로 떠들고 있는 미디어는 국내를 혼란시킬 목적으로 버린다. 보안이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하지만 ...

이런 미디어는 해체되어야 하는 것 아닌가.



kaz ***** 

미국, 트럼프에게는 기대하지 않아. 점점 미사일 정확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곧 미국의 각 대도시도 표적이 되는군요.



no3 ***** 

예측할 수 있는데 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냐 미국?

지금 생각하면 항모 파견도 그게 무슨 의미가 있었는지.



喝! 

트럼프님 버튼은 언제 누릅니까

토마호크라도 상관없습니다. 300 발 장군님에게 부탁합니다

그럼 지지율 UP이죠



출처: h ttps://h eadlines.yahoo.co.jp/hl?a=20170725-35104712-cnn-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