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데드풀 개봉일과 예고편, 주인공 성격 등

starlucky 2015. 8. 4. 11:36

 

데드풀 개봉일과 예고편, 주인공 성격 등

Deadpool - Movie Trailer (2016)

 

 

북미에서 2016년 2월 12일 개봉 예정인 데드풀의 트레일러입니다.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등 아메리칸 히어로 시리즈는 화제의 중심이었습니다.

근래 들어 인물의 내면의 고찰이나 주변 인간 관계 등 다양한 면이 부각되면서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만들어지고 있는데 이 '데드풀(Deadpool, 2016)'도 그 중 하나입니다.

 

<엑스맨X-Men>의 스핀오프로, 울버린과 마찬가지로 자기재생 능력이 있어 불로불사입니다. 이 설정이 없으면 영화 내에서 자극적이면서 화려한 액션으로 굴려먹기 번거롭겠죠.

슈퍼맨 이래 재생 재생능력은 아메리칸 히어로물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소재입니다. 스파이더맨과 배트맨은 예외로 봐야 될까요...?

그리고 순간 이동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팬케이크...?

작중 이름은 웨이드 윈스턴 윌슨(Wade Winston Wilson)으로 마블 코믹스 최초의 정신 분열 캐릭터가 아닌가 하는데요, 암에 걸린 주인공이 실험에 참가해 데드풀이 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전형적인 실험 > 돌연변이 과정을 거치는 미국 히어로물...

 

 

스파이더맨을 능가하는 수다스러운 입담으로 주변 인물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재미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주인공인 웨이드 윌슨은 헐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odney Reynolds)가 맡았습니다. 바로 올해에도 <셀프/리스​ Self/less>, <미시시피 그라인드 Mississippi Grind>를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데드풀이 정신분열증이 있는 이유가 슬픈데, 불로불사지만 몸에 암세포가 끊임없이 번져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정신이 분열한 결과라고 합니다. 불로불사의 몸이 됐는데 암을 못 고친다니! 정말 암은 인류 최대의 적이군요. 그럼 영화 내에도 암이 고쳐지지 않고 계속 고통 받는 것인지...

 

라이언 레이놀즈는 미국 케이블채널 TBS 토크쇼 '코난(Conan)'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마지막 촬영 당시 데드풀 의상을 보며 울었을 정도로 촬영에 애착을 가지고 임했습니다.

데드풀(Deadpool, 2016)은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 출심 팀 밀러(Tim Miller)가 영화 감독으로 처음 데뷔하는데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가 벌써부터 이렇게 관심을 모으고 있으니 흥행 성적은 어느 정도일지 자못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