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영어로 내가 있는 위치 설명

starlucky 2015. 8. 1. 22:56

 

 

영어로 내가 있는 위치 설명

 

 

be동사 다음에 장소(위치)를 나타내는 전치사 by, in, at, on, under, between 등을 사용해서 주어 위치를 설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 They are under~ : 그것들은 ~아래에 있습니다.

     It is on~ : 그것은 ~ 위에 있습니다.

 

 

* 장소를 나타내는 전치사들

 

in : 안에

over : 넘어서

at : (장소)에

between : 사이에

behind : 뒤에

from : ~로부터

in front of : ~앞에

 

 

응용하기

 

I am here.

나는 여기 있다.

 

I am in the my room.

나는 내 방에 있다.

 

I am in my school.

나는 지금 학교(안)에 있다.

 

He is there.

그는 저기 있다.

 

The box is upstairs.

그 상자는 위층에 있다.

 

She is at the exhibition.

그녀는 전시회에 갔다.

 

The frypans are under the sink.

프라이팬들은 싱크대 아래 있다.

 

My school is behind Building.

우리 학교는 빌딩 뒤에 있다.

 

My motorcycle is in front of the store.

내 오토바이는 그 가게 앞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