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 james leininger

starlucky 2015. 7. 11. 20:30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 james leininger

 

james leininger, 이하 제임스는 미국 루이지아나주의 한 부부에게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장난감 비행기를 좋아했는데 하루는 어머니가 "비행기 아래에 미사일이 달려 있구나"라고 하자 제임스가 "그것은 미사일이 아니라 연료탱크"라고 정정해 줬다고 합니다.

 

어느날 밤은 제임스가 침대에서 몸부림 치며 "비행기에 불이 붙었다! 비행기가 추락한다"고 잠꼬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제임스는 잭 라슨(Jack Larsen)과 나토마(Natoma)에 관한 이야기를 아버지에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악몽이 계속되자 그의 아버지 브루스가 질문했습니다.
"비행기에 무슨 일이 생겼어?"
"불이 나서 추락했어."
"왜 비행기가 충돌했니?"
"총에 맞았어."
"누가 비행기에 총을 쏘았어?"
제임스의 얼굴에 혐오감이 떠올랐습니다. "일본!" 그는 분노했습니다.
브루스는 계속 질문했습니다. "너는 어떤 비행기를 타고 날아갔니?"
"커세어Corsair" 2세의 아들은 주저없이 답했습니다. 커세어는 그가 꿈을 꾸면서 반복한 단어이기도 합니다. 브루스는 이 2차대전 전투기를 알고 있었습니다. 또 제임스는 자신이 '제임스 휴스턴James M. Huston'이었으며 잭 라슨과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했습니다.


브루스는 제임스의 말이 사실인지 조사하며 당시 태평양 전쟁 전사자 명단을 살펴봤지만, 잭 라슨은 없었습니다.

 

2002년 크리스마스에 제임스는 선물로 받은 인형에게 각각 레온과 빌리라는 이름을 붙이며 자신이 천국에 도착했을 때 만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루스는 나토마 베이에 있던 전사자 중 '빌리 피러'와 '레온 코너'라는 이름을 발견했으며, 두 사람 모두 1944년 10월 25일에 전사했음을 알았습니다.

 

오른쪽이 제임스 휴스턴의 친구 잭 라슨.

 

2003년 2월경에 브루스는 태평양 전쟁 영웅 모임에 서적을 낸다는 명목으로 참가했습니다. 그 곳에서 잭 라슨을 알게 돼서 그의 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이야 잭. 노인이 돼버렸네. 하지만 목소리는 그대로야."
두 사람은 예전의 추억 이야기를 하며 오랜 대화를 나눴습니다. 라슨은 제임스 휴스턴의 환생을 믿었습니다. 라슨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휴스턴의 헬멧을 선물했습니다.

 

재회? 제임스 레이닝거와 앤 휴스턴 배런

 

 

작은 제임스는 놀랍게도 자신이 부모를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좋은 아빠가 될 줄 알았어요. 이것이 내가 당신을 선택한 이유죠."
브루스가 동요하며 물었습니다.
"너는 어디에서 우리를 발견했니?"
제임스가 대답했습니다.
"하와이, 핑크 호텔, 해변에서."
이것은 브루스의 부인 안드레아가 임신하기 전이었습니다.

 USS Natoma Bay (CVE-62)

 

좌측이 1945년 전사한 제임스 휴스턴, 우측이 제임스 레이닝거.

 

브루스는 제임스 휴스턴의 가족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03년 2월 그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는 앤 휴스턴 배런Anne Huston Barron과 연락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제임스 레이닝거가 오빠의 환생임을 믿고 사진 패키지를 보내 줬습니다.

 

Ms. Carol Bowman은 이러한 현상에 대해 "영혼이 '미완성'인 채로 환생이나 외상을 입고 죽으면, 이 기억이 또 다른 삶으로 이월할 가능성이 있다"며 "제임스의 경우, 그는 젊은 사람으로서 충격적인 죽음을 맞았다. 이러한 기억을 갖고 있을 때 수많은 감정과 에너지는 여전하다. 내가 볼 때..., 죽은 제임스 휴스턴의 의식 일부가 살아있는 제임스 레이닝거의 영혼의 의식의 일부가 됐다. 현재 육체화한 것은 최후의 복제가 아니라, 제임스 휴스턴의 성격과 경험의 측면을 포함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이 때 이미 청년이 다 됐네요.

 

 

참고 사이트 : ww.dailymail.co.uk/femail/article-1209795/Reincarnated-Our-son-World-War-II-pilot-come-life.html

ttp://personalityspirituality.net/2009/06/11/reincarnated-us-fighter-pi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