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준기 사과 전혜빈 열애 나이차이

starlucky 2017. 4. 11. 10:25

이준기 사과 전혜빈 열애 나이차이



배우 이준기가 지난 10일 자신의 팬카페에 "뒤늦게 제 마음을 전하게 돼서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입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여배우 전혜빈과의 열애 인정 후 처음으로 팬들에게 전하는 심경글입니다. 


전혜빈과 이준기는 KBS 2TV '조선 총잡이' 출연 후인 2015년 3번이나 되는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인기를 의식해서인지 매번 이를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4일 네 번째 열애설이 터지자 결국 소속사는 공식 인정했습니다.



열애설이 3번이나 나왔는데 그 때마다 거짓말을 했기 때문인지 실망한 사람도 있는 것 같은데요, 이준기 사과는 그것보다는 최근 방송된 '내 귀에 캔디2'에서 박민영과 전화 통화를 하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지만 결국 열애설을 사실로 인정하면서 '리얼 예능 진정성 논란'에 휩싸인 것에 대한 사과인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리얼 예능' 따위 애시당초 존재하지도 않는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라 아무래도 상관없고, 또 이준기를 좋아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이준기를 평소 좋아해온 사람이라면 이 때까지 매번 열애설이 터질 때마다 부인하는 모습을 보며 오히려 열애설을 말하는 사람들에게 '본인이 아니라고 하는데 왜 저러는지~'하는 답답한 마음을 가진 사람도 있을 텐데, 그런 분이라면 이준기 사과에도 배신감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또 이준기 역시 '내 귀에 캔디'에서도  "이런 식으로 한 달만 하면 진짜 연애하겠어." "(사랑하는 사람과 가기 위에 두오모 성당 정상은 아껴두고 있다는 박민영의 말에) 같이 올라와줄래?" 등의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 이게 그냥 각본이었다면 제작진이 시켜서 한 거고, '리얼예능'이라 본인이 애드립한 거면 충실한 연기자였겠죠. 결국 이준기 사과 사건은 <정글의 법칙> 이래 리얼 예능을 자처하는 프로그램의 한계를 보여줬습니다.



이준기 사과와는 별개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어떨까요? 이준기는 1982년생, 올해 (2017년) 한국나이가 36세 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있군요. <왕의 남자>를 상영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전혜빈은 1983년생으로 이준기 보다는 1살이 어립니다. 보기 좋은 커플이니 기왕 이렇게 인정한거 잘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