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픽

문희준♥소율 결혼 혹시 속도위반?

starlucky 2017. 2. 12. 23:54

문희준♥소율 결혼 혹시 속도위반?


짤방은 텀블러


HOT와 마찬가지로 구세대 아이돌이었던 젝스키스의 은지원이 인스타그램에서 "잘살아! 문댕이"라며 문희준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한 게 은지원만은 아닌데요, 신화 이민우, 연예인이자 사업가인 홍석천도 축하의 말을 전했습니다. 또 강타가 축가를. 토니안rhk 금미가 축시를 낭독해 그야말로 연예인 퍼레이드의 결혼식!



문희준이 벌써 불혹을 바라보는 39세로 아이돌이라 부르는 것도 거북한 나이인데 반해 크레용팝의 소율은 아직 어린 26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도 화제가 됐는데요. 솔직히 문희준이 아무리 대단한 아이돌이었다고 해도 외견으로 봐서는 소율이 아까워보입니다. 게다가 결혼 발표도 너무 갑작스러워 문희준♥소율 결혼을 혼전임신, 그러니까 흔히 말하는 속도위반이 아닌가 하는 의심도 있었지만 소율은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건 시간이 좀 지나봐야 확실해지겠죠. 아니라고 펄쩍 뛰었는데 결국 혼전임신이었던 권상우의 경우도 있고...




문희준은 콘서트 한회당 13만원의 고액의 티켓값을 제시한데다 콘서트 20회(...)까지 한다고 해서 논란이 됐는데, 이게 혹시 결혼자금 마련을 위한 게 아니냐! 해서 말이 많았습니다. 또 자기 생일에 노골적으로 받고 싶은 선물이 있었다고 말하는가 하면 그 흔한 역조공 한번 없었다는데(20년 가까이 아이돌 생활을 했는데?),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 필자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



이걸 의식한 문희준도 결혼하면서 "축하해주는 팬도 많이 속상해하는 팬도 있다. 어떤게 사실이냐 아니냐보다 내가 좀 더 잘했어야 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연예계는 이혼이 많은데 깔끔한 '성격차이' 따위가 아니라 폭력이나(서세원), 성매매(엄태웅) 등 상당히 눈살이 찌푸려지는 이유가 많은데요. 특히 엄태웅은 아내 윤혜진이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덜컥 애가 생겼다고 말하기도 했죠. 문희준은 이렇게 많은 욕(...)을 먹어가며 결혼을 했으니 부디 보란 듯이 잘 살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