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사탄의인형 7 Cult of Chucky 예고편 캐스팅

starlucky 2017. 1. 12. 14:38

사탄의인형 7 Cult of Chucky 예고편 캐스팅 




호러 영화의 전설 <사탄의 인형> 시리즈 최신작인 '컬트 오브 처키'가 제작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트레일러도 선보였는데 아직 개봉일은 정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이거 보고 악몽 꿨다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사탄의 인형> 시리즈는 추억의 명화죠. 그런데 사실대로 말하면 1편만 명작이고 나머지는 졸작 내지 괴작이라는 평이 강합니다.


그나저나 6편에서 어떻게 생환한 걸까요? 앤디가 처키를 처리했다면 처키의 시체를 완전히 세상에서 흔적도 없이 처리하고도 남았을텐데 말입니다. 영화 내에서 밝혀질지 모르겠습니다.


제작진

감독: Don Mancini 돈 만치니

기획: David Kirschner 데이비드 컨슈너

       Ogden Gavanski 오그던 가반스키

시나리오: Don Mancini 돈 만치니

촬영: Michael Marshall 

프로덕션: Universal 1440 

컴퍼니: Entertainment

배포: 유니버셜 픽처스

제작국: 미국

언어: 영어

 


Cast 캐스팅

Brad Dourif as Chucky / 브래드 듀리프: 처키 역

Fiona Dourif as Nica Pierce 피오나 듀리프: 니카 피어스 역

Alex Vincent as Andy Barclay 알렉스 빈센트: 앤디 바클레이 역

Jennifer Tilly as Tiffany 제니퍼 틸리: 티파니 역

Summer H. Howell as Alice 섬머 H. 하월: 앨리스 역



사탄의 인형 1편 앤디 바클레이의 모습


위 사탄의인형 7 캐스팅에서 보면 주목할 점이 역시 이번에도 처키의 영원한 숙적 앤디 바클레이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1, 2편에서 앤디 역을 맡은 알렉스 빈센트가 나오는데 이젠 더 이상 옛날의 미소년이 아니군요. 

그리고 처키의 연인 티파니도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1편처럼 초심으로 돌아가 그냥 티파니는 안나왔으면 했지만 -티파니랑 처키의 자식이 이 시리즈를 괴작으로 만드는데 지대한 공언을 했다고 생각하니까요- 나오는군요. 호러 영화 중에는 이렇게 길게 시리즈를 이어가는 경우가 상당히 드물지 않나 싶은데, 사탄의인형 7 Cult of Chucky가 좀 잘 돼서 다시 추억을 되살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덧붙여 첫번째 예고편의 인형은 우리가 예전에 알던 처키보다 얼굴이 밋밋(...)해진 감이 있어 도저히 같은 인형으로 보이지가 않는데, 그런 의견을 반영한 건지 2번째 예고편에서는 다시 1편에 가까운 처키 얼굴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1편부터 6편까지 캐릭터의 원안을 비롯, 각본까지 맡아온 돈 만치니 감독이 이번에도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