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반응

일본 무슬림이 분노! <이슬람의 이름을 더럽혔다>

일본 무슬림이 분노! <이슬람의 이름을 더럽혔다>

 

방글라데시 테러 인질 사건으로 일본에 사는 무슬림(이슬람 교도)들은 이슬람의 이름을 더럽힌 무장 집단에 강한 분노를 드러냈습니다.

 

오사카시에서 이슬람 계율에 따른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경영하고 있는 파키스탄인, ユードゥス・ムハマド・ワシム(39)씨는 "일본인도 몇몇 죽었다는 말을 듣고 너무 슬펐다. 이슬람교는 행복을 추구하는 종교다"라고 말했습니다.


교토에서 할랄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ミンナトゥッラー弘美씨(50)는 남편이 이집트인인 일본인 무슬림. "많은 일본인이 희생돼서 할 말이 없다. 무슬림은 이 사건으로 이슬람이 테러와 IS와 결부돼 입지가 좁아질 것을 걱정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쿄 시부야구 모스크 <東京ジャーミィ>대변인 핫산 시게루씨(67)는 "코란(이슬람 경전)은 살인을 금지하고 있다. (중동 정세에서) 아무리 분노가 있다고 해도 테러는 절대 안된다"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한편 '아주 적은 테러리스트 때문에 99% 이상의 선량한 무슬림이 테러리스트의 낙인이 된다'라고 걱정했습니다. 무장 단체는 인질로 코란을 암송시켰다는 말에 터키 남성 회사원(46)은 "잘못된 사용법이다. 용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다.

 

후쿠오카시에서 중고차 판매업을 영위하는 방글라데시인 셰이크 라하마드(57)씨는 "방글라데시인은 독립 이후에 일본이 도와준 것을 알고 있으며, 모두 일본인을 좋아하는데"라며 슬퍼했습니다. 또한 "테러는 절대 용납되지 않는다. 게다가 라마단(이슬람 금식월)의 시기에"라고 분개했습니다.

 

 

일본반응

 

 

( ・ิω・ิ)ゞ
이슬람이 테러리스트는 아니지만 지난 몇년간 테러는 이슬람

 


 ㄴmgj*****
테러리스트는 이슬람 교도

 


 ㄴgsg *****
자세히 말하면 이슬람 원리주의자예요.

 


 ㄴmar *****
전부 미국이 원인인 것은 분명해!

 


sug *****
이슬람을 이해하려고 조사할수록 함께 생활하는 것은 무리라는 것을 알게 된다

 


h11 *****
이슬람교 내에서 자정 작용은 전혀 안해?

 


akb *****
무슬림 99%가 착하다는 근거나 집계가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
이교도들을 무차별적으로 살해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pro *****
코란에서 살인 금지라고 해도 이교도는 살인해도 괜찮다고 하지 않았나.

 


k75 *****
99%의 무슬림이 착하다니 아무도 믿을 리 없다.

 


yos *****
이 사람들 자체는 분명 일본에 뿌리 내리고 살고 있으며, 분명 우리와 같이 불행하고 슬픈 기분이라고 상상할 수 있어. 하지만 다른 이슬람계 사람들은 이미지가 너무 나빠. 언제 테러리스트로 돌변할지 모르니까.

 


tak *****
나쁜 무슬림은 선한 무슬림 속에서 태어났다.
무슬림은 자신드로가 관계없다고 반복하지 말고
악의 이슬람교를 낳지 않도록 노력해 줬으면 한다.

 


愛・日本
보도도 했지만 세계에서 대충 20% 정도의 무슬림은 이슬람 국가를 동경, 지지하고 있는데? "극히 일부"라는 것은 틀림. 노골적으로 지지하면 비판되니까 겉으로는 지지하지 않는 것도 상당히 있을 것이고, 실제로는 대부분 이슬람교 지지 아닌가?

 


みかん
온후한 이슬람이 대부분이라지만, 대부분 과격한 이슬람을 방치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
자정 작용이 없고, 동일시해도 어쩔 수 없는 측면이 있는 것은.

 


shu *****
자기 몸은 스스로 지키자. 이슬람과는 상관없이

 


DBS
이슬람교가 평화를 어지럽히고 있는 것도 사실.

 

 

출처 : ttp://headlines.yahoo.co.jp/hl?a=20160704-00000022-mai-int